반응형

몇 달 전에 의사에게 갑작스러운 탈모에 대해 불평했을 때 의사는 값비싼 미용 보조제(글루톤)를 처방해 주었습니다. 의사가 미용 보조제를 주는 것을 보고 약간 충격을 받았습니다. 탈모를 진단한 결과, 호르몬 문제로 인해 일시적인 탈모였습니다. 나는 보충제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일상생활에서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을 별로 고려하지 않습니다. 보충제를 복용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더 높은 가격과 약간의 건강 불안입니다.

 

나중엔 몸이 더 많이 약해졌을 때. 다시 의사는 나에게 건강 보조제를 처방했습니다. 그때 나는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니라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약점을 훌륭한 수준으로 극복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보충제에 대해 말하면 시장에서 글루톤/글루타치온 알약에 대한 좋은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알약은 주로 미용 업계에서 피부 미백과 노화로 유명합니다.

 

저는 미백이나 미백 제품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피부색에 만족하고 내 얼굴이나 몸에 마법 같은 하얗게 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어떤 알약이나 크림도 당신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하지만 잡티와 잡티, 주름이 없는 윤기 있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는 누구나 원하는 것입니다.

 

글루타치온 보충제를 만드는 브랜드가 피부색을 밝게 하고 마법 같은 효과를 준다고 주장하지만, 현실은 글루타티온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글루타티온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먼저 글루타치온(글루톤)이 무엇인지 이해합시다.

반응형

 

글루타치온은 모든 세포의 최적 건강에 중요한 신체 자체의 항산화제입니다. 그것은 건강한 면역 기능, 해독 및 피부 건강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종종 마스터 항산화제로 불립니다. 시스테인, 글리신, 글루탐산 의 3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으로 우리 몸을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독소를 예방합니다. 또한 피부 색소 침착, 흠집 및 검은 반점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과 싸웁니다.

 

또한 주근깨, 검버섯, 여드름 및 흉터와 싸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피부를 정화하고 모든 불순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며 더 밝은 안색을 제공합니다.

 

우리 몸은 글루타치온을 생성하지만 나이가 들면 그 생성이 감소합니다. 건강한 노화를 위해 글루톤 보충제가 필요한 때입니다. 또한 더 어두운 멜라닌 색소(유말라닌)보다 더 밝은 멜라닌 색소(페오멜라닌)의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황갈색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루타티온은 비타민 C와 함께 체내에 더 잘 흡수되므로 글루타치온 보충제와 함께 비타민 C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조 원본 글 링크: https://www.healthbeautyandfood.com/glutone-and-escor-z/

 

 

여드름 없이 피부 좋아지는 법 (화농성 좁쌀 모두 없애기, 남자와 여자)

오늘은 여드름 없이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소개해 볼게요. 화농성 여드름과 좁쌀 여드름 2가지를 모두 없애는 방법이구요, 남자와 여자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남자분들은 모두 이종석님 처럼

lifegoodtip.tistory.com

 

 

지루성 두피염 샴푸로 100% 치료한 제품 2개

지금도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통받고 계신 남자 여자분들이 있다면, 꼭 참고하세요. 제 두피 치료 경험에 의하면, 다 필요 없고 샴푸면 해결이 됩니다. 피부과도 가보고 헤어 토너도 사용해 보고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