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스카나겔 모델 혜리
여드름 자국 / 상처 흉터 연하게 없애는 연고 - 노스카나 겔 (효과 인정!) - 혜리 모델

 

제가 노스카나 겔을 알게된 것은 정말 오래 되었습니다.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 분들이 꿀피부가 된 비결을 공유할때, 노스카나가 언급되는 것은 항루이틀 일이 아니죠.

 

혜리가 광고모델을 하면서 노스카나가 인기를 얻기 전부터, 저는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튜버들이 효과를 인정하기 전부터 저는 썻었습니다. ㅎㅎ

 

 

노스카나겔 광고 사진
여드름 자국 / 상처 흉터 연하게 없애는 연고 - 노스카나 겔 (효과 인정!)

 

저는 여드름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턱주변과 이마, 구렛나루 쪽에 여드름이 하나씩 생기는 민감한 피부입니다.

(화농성, 좁쌀 모두 가끔씩 ㅠㅠ)

또 여드름이 하나 나면 그냥 나두지 못하고, 약간 익었다 싶으면 얼른 짜버려야 속이 후련하더라구요 ㅎㅎ

 

그러다 보니 여드름 자국이 생기고, 그 자국이 완전히 사라지기에는 엄청~ 오랜 시간이 걸렸죠.

얼굴에는 오래된 여드름 자국부터 최근 자국까지 섞여서 군데군데 있었구요.

 

노스카나를 써보니, 확실히 여드름 흉터 자국이 빨리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 피부도 부들부들한 느낌이 들고, 트러블을 유발하는 현상도 없었구요.

한마디로 "매우 만족" 입니다!

 

지금도 항상 화장대에 비치해 두고, 필요할때마다 바르고 있어요.

구매는 근처 약국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따로 병원 처방전은 필요 없구요.

 

노스카나겔 효과
여드름 자국에 확실히 효과있는 노스카나

바르는 팁은 별다를게 없는데, 하루에 2번 정도는 바르는게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겔 타입이다 보니, 겨울에는 그냥 슥슥 바르면 아무 문제 없지만, 여름에는 좀 갑갑한 느낌도 없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스킨 약간을 손바닥에 올려두고, 겔을 조금 짜서 문질러 녹이는 기분으로 합치고나서,

얼굴에 톡톡 찍어 바르곤 합니다.

이렇게 해도 충부한 효과가 있더라구요! ^^

 

여드름 자국에 관해서만 강조했지만, 노스카나 겔은 일반 상처의 흉터에도 정말 효과가 좋습니다.

여드름 흉터나 일반 상처의 흔적으로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하시거나 상담 받아 보시길 강력히 권해 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