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철이 되면 자연스레 옷이 얇아지고 가슴 쪽과 등 쪽에 살이 드러나는 옷을 입게 됩니다. 이때 고민하시는 것이 다이어트와 함께 여드름입니다. 등에 생기는 등드름, 가슴에 생기는 가드름은 여자건 남자건 할 것 없이 부끄럽고 걱정거리입니다. 어떻게 하면 불긋불긋하거나 거뭇거뭇한 여드름 자국 없이 반질반질 맨살을 가질 수 있을까요?

 

등 여드름 가드름 나는 이유

얼굴에 나는 여드름과 기본 원인은 같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부위 상 짜는 법도 어렵습니다. 보통 무르익은 다음 손으로 긁거나 샤워할 때 터지기 쉽죠. 그래서 흉터 자국이 생기면 없어질 때까지 한참 걸립니다. 얼굴은 화장품에 따라 유분 조절이 가능하지만 등이나 가슴은 바디로션으로 효과를 보기도 어렵더라고요. 미스트도 마찬가지입니다. 샴푸 거품을 몸에 닿지 않게 하라는 분도 있던데, 저는 별로 효과를 못 봤습니다. 

 

따라서 피부과 처방을 받는 게 제일 확실하긴 합니다. 흉터 제거도 마찬가지이죠. 하지만 우리는 피부과 가기도 귀찮거나 시간도 없고 또 돈을 쓰기도 부담됩니다. 그렇다면 제가 효과를 보고 추천드리는 방법 한번 따라 해 보셔도 절대 손해는 아닐 것입니다.

 

반응형

 

등드름에 효과적인 바디워시

네, 저는 바디워시만 바꿔서 등드름을 박멸했습니다. 우연히 남성잡지 GQ라는 곳에서 세안제로 브로너스 티트리 제품을 추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번 써보았더니 확실히 효과가 있더군요. 그런데 원래 이 제품은 바디클렌져, 즉 바디워시 제품입니다. 다만 세안제로 써도 무방한 제품이어서 추천하는 것입니다.

 

처음엔 세안제로만 쓰다가 이제 샤워할 때도 써 보았습니다. 거품이 잘 나면서도 물에 잘 씻기는 것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즉 물로 씻어낼 때 미끌미끌 거리는 것이 아나라 뽀득뽀득한 느낌입니다. 그런데 브로너스 제품으로 샤워하면서부터 등드름이 사라지기 시작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로부터 5년 정도 계속해서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등여드름은 더 이상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등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있어서 좁쌀 여드름 조차 잘 생기지 않습니다. 좁쌀이 생기지 않는 것은 화농성 여드름으로 발전할 여지조차 없다는 것이지요.

 

닥터 브로너스 티트로 제품 구매 방법

닥터 브로너스 바디워시 제품은 올리브영에서도 팔고 웬만한 화장품 가게에서 다 팝니다. 하지만 역시 쿠팡이 제일 저렴하긴 하더군요. 제가 매번 구매하는 최저가 링크 아래에 올려 두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최소 10통 이상은 여기서 구매한 것 같습니다. 기왕 살 때 대용량으로 사는 것이 낫고, 오렌지, 페퍼민트 등의 다른 제품도 있지만 여드름에는 티트리가 제일 좋습니다.  

 

 

닥터브로너스 티트리 퓨어 캐스틸 솝 바디워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 외 남자 그루밍 꿀팁들

하루 2번 기름종이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블랙헤드, 좁쌀여드름 예방)

남자 수염 뽑기 편한 족집게 추천 - 올리브영 (미세모용) VS 다이소 쪽집게

무료 고전 게임 / 오락실 게임 / DOS 게임 - 실시간 플레이와 다운로드 사이트

 

지금까지 남자와 여자들의 여름철 고민인 등드름, 가드름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을 공유해 드렸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실천해 보셔서, 깨끗하고 맑고 자신 있는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