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쪽집게 추천사진
쪽집게 추천

저처럼 집에서 셀프로 인중과 턱의 수염 제모를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어떤 도구를 사용하세요? 남자 수염 뽑기에는 어떤 족집게(쪽집게) 가 편한지, 제 경험을 토대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해요. ^^

 

갑자기 왠 수염 뽑기?

갑자기 왠 수염 뽑기에 족집게 추천이냐고 하실 분들이 계실 텐데요. 전에 남자 동안 만들기, 그루밍 꿀팁으로 "수염 제모와 수염 뽑기"에 대한 글을 올린 적이 있어요. 이 글은 정말 인기가 많아서 제 블로그의 조회수 효자 글 중 하나에요. ^^

 

혹시 못 보신 분은 먼저 한번 보셔야 나머지 글 내용이 이해 되실 것 같아요.

 

 

남자 수염 제모 / 남자 수염 뽑기 - 동안 만들기 비결 (남자 그루밍)

남자 수염 제모나 수염 뽑기를 통하여, 동안으로 거듭나는 비결을 공유합니다. 남자들의 수염은 참 다양한 형태로 사람마다 다르게 자랍니다. 1. 수염이 정말 멋지게 나는 사람들도 있고, 2. 좀 ��

lifegoodtip.tistory.com

 

위 글에서 설명 드렸듯이, 남자 동안에 많은 부분을 좌우하는 게 수염 자국이거든요.

아래 송중기씨나 서태지씨를 보듯이, 동안 연예인들 보시면 기본적으로 수염 자국은 보이지가 않아요. ^^

 

동안 남자 연예인 송중기
동안 남자 연예인 송중기
동안 남자 연예인 서태지
동안 남자 연예인 서태지

 

제 글 때문이 아니라도, 꽤 많은 남자분들이 족집게로 수염을 뽑으시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런데 이때, 어떤 족집게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정말 수염 뽑기가 쉽고 편할 수도 있고, 불편하고 힘들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제 경험을 토대로 수염 뽑기에 최적인 쪽집게를 추천해 드리려고요.

 

여자분들은 수염 뽑기엔 해당 사항이 없으시겠지만, 눈썹 정리를 위해 뽑으신다거나 (눈썹을 칼로 정리하지 않고 뽑으시는 여자분들도 많더라고요) 다리나 배쪽의 다른 곳의 털을 뽑으시고 계시다면, 제 추천 글을 계속 읽어보실 가치는 있으실 거예요. ^^

 

다이소 쪽집계?

다이소에는 아주 저렴하게 천 원, 이천 원 정도로 쪽집게 구매가 가능해요. 바로 아래와 같은 제품 들인데요. 저도 처음엔 이런 제품을 사용해 봤어요. 처음 코털을 뽑으시는 분들은 보통 이것으로 시작하시더라고요.

 

다이소 족집게
다이소 쪽집게
다이소 파는 족집게
다이소 족집게

 

이런 제품들로 수염 1개, 2개를 뽑을 때는 아무 문제가 없죠. 하지만 20개, 30개를 뽑는다면? 이런 제품들은 수염을 잡아주는 부분이 족집게 끝 부분만 힘이 주어지기 때문에, 가끔씩 수염을 놓치기도 하고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시간도 배로 걸리고, 수염을 뽑고 나면 손가락에 지문이 없어질 정도로 통증이 있답니다. (ㅠㅠ)

 

다이소 족집게 보러가기 (500원)

 

그래서 추천하는 족집게는? (미세모용 족집게)

제가 추천하는 족집게는 아래와 같은 제품들입니다.  가격은 대략 만원~이만 원 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되고요, 구매는 올리브영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 가능해요. "미세모용 족집계"로도 검색 가능하고요.

 

손 안아픈 족집게
손 편한 쪽집게
손 더아픈 족집게
손 편한 족집게

 

우선적으로 위와 같이 수염을 잡아주는 부분이 넓은 면적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전혀 힘들이지 않고도 한번 잡은 수염을 놓칠 우려가 없답니다. ^^ 어쩌다 수염을 2~3개씩 잡아도 가볍게 뽑혀버리는 신기한 경험을 하실 수도 있어요! 한번 써보시면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파는 족집게
올리브영 쪽집게
올리브영 족집게
올리브영 족집게

 

또 중요한 점이, 위와 같이 손잡이 부분이 두껍고 튼튼하며 넓적해야 해요. 그래야 손의 통증 없이 오래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정말로 저렴한 다이소 족집게를 사용하다가 튼튼한 고급형 족집게를 사용해 보면, 삶의 질이 높아진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 

 

미세모 족집게 보러가기 (만원 정도)

 

족집게는 한번 구입하면 몇 년씩(어쩌면 평생?) 사용하실 수 있으니, 다이소 제품보다 비싸더라도 조금 투자해 보는 걸 추천해 드려요!

혹시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질문해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지루성 두피염 샴푸로 100% 치료한 제품 2개

지금도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통받고 계신 남자 여자분들이 있다면, 꼭 참고하세요. 제 두피 치료 경험에 의하면, 다 필요 없고 샴푸면 해결이 됩니다. 피부과도 가보고 헤어 토너도 사용해 보고

lifegoodtip.tistory.com

 

 

남자 여자 탈모에 미녹시딜 100% 효과 후기

남녀 불문하고 탈모는 최대 걱정거리입니다. 큰돈과 노력을 써서라도 치료하고 싶어 합니다. 병원에서 처방을 받아 피나스테라이드 같은 약도 먹어보고, 판토가, 판시딜 같은 약도 먹어봅니다.

icandothat.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