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누가 세상의 모든 것을 보고 들을 시간이 있겠습니까? Netflix는 Android 앱에서 가변 속도 설정을 테스트하여 영화 제작자들에게 화를 냈습니다. 당분간은 제한된 테스트일 뿐이지만 영화와 팟캐스트를 더 빨리 들을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기묘한 이야기를 두 배의 속도로 보면 재미가 좀 떨어지겠지만, 특정 상황에서 1.1배는 어떨까요? 아마도 비행기를 타야 할 것입니다. 80분이 넘는 터치로 쇼의 30분짜리 에피소드 3개를 볼 수 있으므로 여행을 위한 추가 시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와 오디오북을 사용하면 예술적 또는 미적 의도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할 필요 없이 단어를 뇌에 주입하려고 하기 때문에 훨씬 더 빨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변 속도 생활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 도구가 필요합니다.

동영상

YouTube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에서 동영상을 보고 있는 경우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작은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재생 속도를 선택합니다. 1/4 속도로 느려지거나 재생 속도를 평소보다 두 배 빠르게 할 수 있으므로 같은 시간 동안 두 배 더 많은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OS용 YouTube 앱에서도 동일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생되는 비디오를 탭한 다음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탭하여 재생 속도 옵션을 찾으십시오.

 
YouTube에 내장된 재생 속도 컨트롤.스크린샷 : 기즈모도

Netflix의 경우 Android 평가판이 모든 사람에게 배포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으려면 웹에서 영화 및 프로그램의 재생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Super Netflix 라는 브라우저 확장이 필요합니다. Netflix 창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상단에 재생 속도 아이콘이 표시되어 콘텐츠를 최대 4배 빠르게 볼 수 있는 슬라이더로 연결됩니다.

 

Super Netflix는 Chrome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브라우저(Netflix에서와 같이) 내에서 HTML5 비디오의 재생 속도를 제어하기 위한 다른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Chrome과 Firefox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deo Speed ​​Controller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개별 앱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에 더 의존합니다. 예를 들어 iOS용 TV 앱이나 Google Play 무비 및 TV 앱에서는 동영상 속도를 늦추거나 높일 수 없습니다(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라이브러리구매 항목을 통해 대신 YouTube 앱에서 Google 구매 항목을 시청하세요).

 
Super Netflix를 통한 Netflix 재생 속도 제어.스크린샷 : 기즈모도

개인 비디오를 재생하려면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용 VLC Media Player가 아마도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가변 재생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Android에서는 재생 창을 탭하고 세 개의 점을 탭한 다음 재생 속도를 선택합니다 (정말 급할 경우 최대 4배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음).

 

macOS의 QuickTime에도 가변 재생 속도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다지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Option 키를 누른 상태에서 되감기 또는 빨리 감기 버튼을 클릭하여 재생 속도를 0.1x 단위로 조정합니다.

오디오

자존심이 강한 거의 모든 팟캐스트 플레이어에는 요즘 iOS 의 Overcast에서 Android 의 Podcast Addict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속도 설정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기본 iOS 팟캐스트 앱( 1x, 재생 화면 왼쪽 하단 탭)과 Google 팟캐스트 앱( 1.0x, 재생 화면 왼쪽 하단 탭) 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AndroidiOS 용 Pocket Casts에서 지금 재생 중인 화면 하단에 있는 단축 다이얼 아이콘을 탭한 다음 상단 옵션을 통해 속도를 선택합니다. 그 속도에서 꽤 듣기 어렵다.

 
Pocket Casts의 다양한 재생 속도.스크린샷 : 기즈모도

즉, 휴대전화에서 팟캐스트를 듣는 경우 재생 속도 옵션이 눈에 잘 띄는 곳에 표시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팟캐스트 플레이어를 사용해 보십시오.

Android 및 iOS용 Spotify 앱에서도 속도를 변경할 수 있지만 팟캐스트를 들을 때만 가능합니다. 현재 재생 중인 화면의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1x 아이콘을 탭하면 속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습니다. 3배 더 빠릅니다.

 

음악 속도를 높이면 음악이 망가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Spotify 및 기타 주요 음악 재생 앱에는 속도를 변경하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로컬 파일을 가져오고 속도가 어떻게 들리는지 확인하려면 항상 VLC Media Player와 같은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otify Playback Speed ​​Access는 Spotify 웹 플레이어에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멋진 Chrome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Google Play 북의 다양한 재생 속도.스크린샷 : 기즈모도

오디오북 앱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AndroidiOS 용 Google Play 북, iOS 용 북, AndroidiOS 용 Audible 모두 기본 재생 화면에서 재생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자가 의도한 것보다 더 빨리 픽션과 논픽션을 훑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표준 기능이 되었습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gizmodo.com/how-to-speed-through-youtube-videos-podcasts-audioboo-1839640945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공식 방법과 비공식 방법

YouTube는 사람들이 인터넷 이라는 용어를 들었을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YouTube는 광고로 돈을 버는 비즈니스 벤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웹사이

lifegoodtip.tistory.com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용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앱 11개 추천

애니메이션 커뮤니티는 인기 애니메이션 쇼의 새로운 시즌과 만화 각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Avid 애니메이션 팬들은 Jujutsu Kaisen, Demon Slayer, Spy x Family, Dr. Stone, Chainsaw Man 등의 다음 시즌을 간절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