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 옷, 플라스틱 제품에 순간접착제를 적용할 때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한다.

 

1. 손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

손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는 가열이나 찬물으로 접착을 해제하는 것이 좋다. 손을 따뜻한 물로 씻고 물이 접착된 부분을 찬물로 닦아 빼낼 수 있다. 손가락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는 손을 가열하여 접착을 해제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2.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는 물과 솔로를 이용하여 접착을 해제하는 것이 좋다. 솔로를 사용하면 옷을 손상시키지 않고 접착을 해제할 수 있다. 물을 사용하면 옷이 물에 젖어 있는 동안 접착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는 건조기를 이용하여 옷을 건조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3. 플라스틱 제품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

플라스틱 제품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는 찬물과 솔로를 이용하여 접착을 해제하는 것이 좋다. 솔로를 사용하면 접착을 해제할 수 있으며, 찬물을 사용하면 접착을 해제할 수 있다. 또한, 플라스틱 제품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 때는 따뜻한 물을 사용하여 접착을 해제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결론

손, 옷, 플라스틱 제품에 순간접착제를 적용하여 깔끔하게 제거하는 방법은 가열, 찬물, 솔로 등을 이용하여 접착을 해제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손가락, 옷, 플라스틱 제품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집안 관리의 생활 지혜를 배우는 유튜브 채널 추천

우리 집 관리에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괜히 돈만 쓰고 실속 없이 관리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화장실 변기와 하수구 관리, 싱크대 청소, 베란다 관리, 욕실장, 주방 등 관리할게 한둘이 아닙니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