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YouTube는 사람들이 인터넷 이라는 용어를 들었을 때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YouTube는 광고로 돈을 버는 비즈니스 벤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웹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동영상 콘텐츠에 오프라인으로 액세스하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구 사항에 따라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편의에 따라 보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1 공식 방법 — YouTube Premium

YouTube Premium은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YouTube에서 권장하는 공식적인 방법입니다. 즉, 기술적 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YouTube Premium을 사용하면 YouTube 동영상을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휴대전화에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이러한 동영상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재생에는 YouTube 앱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사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할 생각조차 하지 마십시오.

유튜브 프리미어의 옵션들

YouTube Premium은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 합니다. YouTube Premium에 가입한 경우 YouTube 플레이어 인터페이스 근처에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됩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비디오의 품질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최대 1080p 비호환 장치를 지원합니다. 그게 다입니다. 비디오는 오프라인 액세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을 복사하거나 다른 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보다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은 아닙니다. 먼저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월 구독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고의 장면이 아닙니다. 둘째, YouTube 앱을 사용하여 4K 또는 8K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세 번째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이 기능이 데스크톱 장치에서 전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오프라인 액세스 기능을 즐기려면 YouTube 앱이 있는 기기가 있어야 합니다. 

반응형

 

2 YouTube 다운로더 소프트웨어 사용

이것은 아마도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더 좋고 효과적인 선택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 경우 YouTube 다운로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P4 또는 AVI와 같은 보다 일반적인 형식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4K 또는 8K와 같은 더 높은 품질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를 위한 안전한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를 찾아야 합니다.

 

NotMP3는 확실히 인기 있는 YouTube용 무료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 이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면 번거로운 광고나 미끼 클릭 없이 최대 8K 품질의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대신, URL을 붙여넣고 다운로드 프로세스를 향해 돌진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을 얻습니다. 추측하지 못한 경우 NotMP3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전체 YouTube 재생 목록 및 대량 다운로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속도와 한 번에 실행할 수 있는 작업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무료 YouTube 다운로더를 선택하는 한 문제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운로드한 미디어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YouTube 앱이나 다른 소스에 집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NotMP3와 같은 YouTube 다운로더는 Windows, macOS 및 Linux와 같은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까? 결국 올바른 YouTube 다운로더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기타 옵션

위에서 언급한 공식 및 비공식 방법 외에도 몇 가지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 번거로운 설치 및 프로그램 없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부 온라인 YouTube 다운로더 및 변환기가 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더 편리하지만 편집 및 대량 다운로드와 같은 기능을 놓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다운로더가 4K 또는 8K와 같은 고품질 표준을 지원하지 않는 것도 사실입니다.
  • 모바일을 사용하는 경우 장기적으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합법적이지 않은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거대한 광고 모음에서 살아남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Google Play 스토어나 App Store와 같은 공식 소스에서 이러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것은 확실히 문제입니다. 따라서 안전은 실제로 여기서 문제입니다.

마지막으로 최대한 빨리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북마크릿과 URL 단축 서비스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참조 원본 링크: https://www.techlila.com/how-to-download-youtube-videos/

 

 

Windows 11용 최고의 비디오 다운로더 추천 15개

비디오 다운로더는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제작된 도구입니다. 브라우저의 기본 다운로더가 때때로 충분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별도 프로그램이 필요

lifegoodtip.tistory.com

 

 

유튜브 동영상을 MP3로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

YouTube는 인터넷에서 최고의 미디어 공유 플랫폼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다른 동영상 공유 사이트가 있지만 매우 합법적인 이유로 인해 유튜브가 여전히 최상위에 있습니다. 우선 YouTube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