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인용 컴퓨터의 운영 체제로 Windows를 사용하고 있다면 대부분 Microsoft Outlook을 기본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Microsoft Outlook은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입니다. 그러나이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문제는 대부분 보안 기능에 관한 것이며, 이는 종종 전세계 웹에서 바이러스 트래픽을 유발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Microsoft Outlook을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이유는 당연합니다. 그 외에도 Microsoft Outlook에는 없는 필요한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Outlook에 대한 전자 메일 대안을 찾으려고 합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다음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Outlook의 12가지 대안 목록입니다.

최고의 전망 대안

1. 썬더버드

썬더버드
더 큰 버전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스팸 방지 필터 및 RSS 리더와 같은 뛰어난 기능을 제공하는 오픈 소스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간주됩니다. 또한 여러 메일 계정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2. 인크레디메일 2

인크레디메일 2

Outlook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메일 클라이언트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뛰어난 GUI를 제공합니다.

3. 씨몽키

씨몽키
더 큰 버전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이 대안은 여러 메일 계정을 지원하는 올바른 종류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간주됩니다. 웹 브라우저와 메일 클라이언트를 동시에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4. 피닉스메일

피닉스메일

이를 통해 수많은 여러 메일 계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인 항목에 따라 다양한 운영 체제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사용자에게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5. 짐브라 데스크탑

짐브라 데스크탑

Outlook에 대한 이 대안은 데스크톱 전자 메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매우 예외적인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설명합니다. 이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서비스, 특히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Yahoo, Gmail 등과 같은 다른 이메일 호스트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6. 스파이스버드

참고: Spicebird는 단종되었습니다. Mozilla Thunderbird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다양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특히 Thunderbird 및 Mozilla 플랫폼을 통해 설계된 협업이라고 합니다. 주로 Microsoft Windows 및 Linux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이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Microsoft Outlook 대안에서 찾고 있는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7. eM 클라이언트

eM 클라이언트
더 큰 버전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eM 클라이언트는 Windows 7, Windows Vista 및 Windows XP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멋진 점은 Yahoo, Gmail 등과 같은 타사 이메일 호스트에 연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모바일 장치에서 Gmail 캘린더를 동기화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갖춘 캘린더를 제공합니다. 또한 eMClient를 Exchange에 연결할 필요 없이 다른 사용자와 연락처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8. 발톱 메일

발톱 메일

이것은 가장 실행 가능한 Outlook 대안으로 간주됩니다. 왜 그래야만하지? Exchange에 연결하여 기업이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여러 측면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캘린더와 연락처를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9. 페가수스 메일

페가수스 메일

이것은 사용 가능한 가장 오래된 이메일 응용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는 볼 수 없는 놀랍도록 부유한 커뮤니티와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다른 이메일 응용 프로그램과 비교할 때 표준을 엄격하게 준수합니다.

10. 애플 메일 + iCal

이것은 Mac을 운영 체제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사용되는 기본 이메일 응용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최적으로 만드는 것은 캘린더 기능을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또한 마우스를 사용하여 이벤트를 드래그하여 이벤트를 재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Apple 시스템의 Zimbra 및 Evolution 이메일 클라이언트와 통합됩니다.

11. 노벨 에볼루션 2

노벨 에볼루션 2
더 큰 버전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작업과 메모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Microsoft Outlook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이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Linux 시스템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앱의 장점은 다양한 옵션에서 검색 및 필터링 기능을 제공한다는 사실입니다.

12. 마이크로소프트 엔투리지 2008

Entourage가 Outlook 대안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논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는 Entourage가 Microsoft Office의 상호 운용성을 강화하려는 Microsoft의 움직임의 일부라는 데 동의합니다. 이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Outlook과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특히 인터페이스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techlila.com/free-alternatives-microsoft-outlook/

 

 

Google, Gmail 암호화 기능 사용방법

구글은 지난 금요일 웹에서 지메일을 위한 클라이언트측 암호화(CSE)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이메일 본문의 일부로 전달되는 민감한 데이터와 첨부파일을 구글 서버에서 읽

lifegoodtip.tistory.com

 

 

Outlook과 Gmail 간 메일 서비스 선택 추천 (장단점 비교)

Outlook과 Gmail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정리하겠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너무 일반화 된 것처럼 들리면 인터넷에 연결된 모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