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방법을 알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인쇄해야 할 이메일이 많은 경우 개별적으로 액세스하여 인쇄해야 하는 경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Gmail은 서로 다른 라벨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폴더로 그룹화하지만 함께 열 수는 없습니다.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Gmail 외부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아래에서 당신에게 보여줄 것입니다.

 

이메일을 개별적으로 열면 개별적으로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Gmail은 선택한 이메일을 인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두 개를 선택하더라도! 그러나 이메일에 라벨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한 세트의 이메일을 다른 세트와 구별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술은 Google이 자체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작업, 즉 동일한 레이블이 있는 모든 이메일의 내용을 인쇄하기 위해 해당 기능을 활용합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한 번에 여러 이메일에 태그를 지정하고 인쇄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방법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방법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든 메시지를 선택한 다음 한 번의 클릭으로 한 번에 모두 인쇄할 수 있는 직접적인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메시지를 열고 개별적으로 모두 인쇄해야 합니다. 한 번에 많은 Gmail 메시지로 작업하는 경우 이 작업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여러 Gmail 메시지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것입니다.

다음은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네 가지 방법입니다. 그들은 모두 무료이고 사용하기에 안전하지만 특정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과 관련될 수 있습니다. 각각을 테스트했으며 아래에 설명된 절차에 따라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아웃룩 사용

Microsoft Outlook은 쉽게 다운로드하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Apple 장치에서는 작동하지만 Windows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음은 Microsoft Outlook을 사용하여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방법입니다.

  • 먼저 Gmail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톱니바퀴 아이콘(보통 오른쪽 상단)을 클릭합니다. ' 설정 '을 클릭한 다음 ' 전달 및 POP/IMAP'을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 표시된 대로 ' 모든 메일에 POP 사용 '이라고 표시된 버튼을 클릭한 다음 ' 변경사항 저장 '을 클릭합니다.
더 큰 버전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 이제 아웃룩을 엽니다. ' 파일 '을 클릭한 다음 ' 계정 추가'를 클릭합니다. 제공된 지침에 따라 계정을 생성한 후 ' 다음 '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Outlook이 Gmail 계정에 연결됩니다. ' 마침 '을 클릭하십시오.
  • 이제 폴더 또는 레이블을 클릭하십시오. 메시지를 클릭한 다음 Ctrl-A를 누르면 레이블 또는 폴더의 모든 메시지가 선택됩니다. 이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인쇄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프린터 창이 시작됩니다. 옵션을 선택한 다음 ' 인쇄 ' 를 다시 클릭하십시오. 작업 완료!Outlook 없이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방법Google 드라이브 사용이메일을 올바른 형식의 PDF 파일로 변환하고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하는 추가 기능을 사용하세요. 완료되면 인쇄하는 쉬운 방법은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PDF 파일을 데스크탑에 다운로드한 다음 일반 프린터에서 인쇄하는 것입니다.Google 스프레드시트는 Google 드라이브와 함께 제공되는 무료 스프레드시트 앱입니다. Google 드라이브 대시보드에서 빨간색 NEW 버튼을 클릭하고 ' Google 스프레드시트 '를 선택합니다.
    인쇄하려는 모든 이메일 스레드에 대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제 Google 드라이브로 이동합니다. 인쇄하려는 모든 Gmail 메시지를 저장할 GmailPrint 와 같은 폴더를 만듭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PDF 파일로 저장됩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Gmail 인쇄 라벨을 선택하면 Google 드라이브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규칙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규칙 만들기'를 클릭하면 이메일이 적절한 Google 드라이브 폴더에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제 Google 드라이브로 이동하여 'Gmail 파일'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데스크톱에 인쇄할 모든 이메일 파일이 저장됩니다. 이제 이러한 이메일은 Ctrl+P(또는 Mac의 경우 Cmd+P)를 사용하여 프린터로 보낼 수 있습니다.Print All Chrome 애드온을 사용하여 Gmail에서 여러 이메일 인쇄
    1. Google Chrome 웹 스토어에 액세스하여 Gmail All for Chrome 추가 기능을 찾으십시오. 그것을 설치하십시오. 기본적으로 Chrome에서 Gmail 라벨을 만들고 해당 라벨을 선택한 여러 이메일에 할당할 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2. 앱을 실행하면 앱이 Google 계정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승인하라는 새 탭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인쇄하려는 이메일에 첨부된 라벨을 선택하거나 PDF 파일로 저장해야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mail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하여 인쇄하려는 메시지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새 라벨(예: '위 이미지와 같이 모두 인쇄')을 만들고 선택한 메시지에 할당합니다. 이제 위에 표시된 드라이브로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1. 클릭하면 Google 드라이브에 문서가 생성됩니다. 이 문서에는 메시지 내용이 포함됩니다. 모든 개별 스레드에는 날짜, 스레드의 메시지 수 및 맨 위에 이메일 제목이 있는 자체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2. 페이지에서 '파일 옵션'을 찾아 클릭하여 파일 인쇄 또는 PDF로 저장 옵션을 찾습니다. 당신의 선택! PDF 파일로 저장하기를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저장됩니다. 원하는 경우 나중에 PDF 파일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것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앱이나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Gmail 서비스가 함께 인쇄하려는 이메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구글이 언제 그렇게 간단하게 만들었을까?
  •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방법에 대한 위의 네 가지 방법만 있으면 됩니다. 일단 사용해보시면 생각보다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Gmail Print All Chrome 애드온을 사용하면 여러 이메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Google 문서를 만들거나 PDF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고 PDF 문서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 USB 드라이브 에 저장하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더 큰 버전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 이제 이메일 저장 애드온(링크 클릭)을 다운로드하고 Google 시트로 이동하여 애드온 -> 이메일 및 첨부 파일 저장 -> 새 규칙 만들기에 액세스합니다.
  • 이제 스프레드시트로 이동하여 해당 스프레드시트 내의 메뉴를 열고 파일 -> 새 스프레드시트를 선택합니다. 이제 사용할 새 스프레드시트가 생겼습니다. 그런 다음 Gmail로 이동합니다. 인쇄하려는 이메일 또는 이메일 스레드를 선택한 다음 각각에 '인쇄하기'와 같은 레이블을 적용합니다.
  • Google 스프레드시트 사용
  • Google 드라이브는 많은 저장용량과 함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Gmail에서 선택한 이메일을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선택한 이메일을 PDF 파일로 저장하는 애드온을 다운로드합니다. 인쇄하려는 이메일을 선택하고 모두 동일한 레이블을 지정합니다.
  • Outlook을 사용하지 않고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Outlook은 Microsoft Windows 10 패키지로 제공되지 않으며 구매해야 합니다. 다음 세 가지 방법은 Outlook을 사용하지 않고 Gmail에서 여러 이메일을 인쇄하는 가장 인기 있고 쉬운 방법입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techlila.com/print-multiple-emails-from-gmail/

 

 

Outlook과 Gmail 간 메일 서비스 선택 추천 (장단점 비교)

Outlook과 Gmail의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정리하겠습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너무 일반화 된 것처럼 들리면 인터넷에 연결된 모

lifegoodtip.tistory.com

 

 

메일 프로그램으로 아웃룩(Outlook)을 쓰기 싫을 때 12가지 최고의 대안

개인용 컴퓨터의 운영 체제로 Windows를 사용하고 있다면 대부분 Microsoft Outlook을 기본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Microsoft Outlook은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입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