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부터 Mac을 사용했지만 Windows 앱을 실행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업무 관련 도구 또는 대학 지원서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시작하려면 Windows 에뮬레이터와 같은 것이 필요합니다.

macOS와 함께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있는 Apple의 내장 도구부터 시작하여 특정 도구를 사용하여 Mac에서 Windows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가상 머신을 통해 macOS 내부에 Windows를 설치한 다음 즐겨찾는 앱을 사용하는 몇 가지 가상화 도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Windows 호환성 계층을 사용하여 macOS에 Windows 앱을 설치하고 기본 Mac 앱처럼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최고의 Mac용 에뮬레이터

1. 부트캠프

부트캠프

Mac에서 Windows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Windows 운영 체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Boot Camp 지원은 macOS와 함께 별도의 파티션에 Windows 10을 설치할 수 있는 내장 유틸리티입니다.

Windows 10이 설치 되면 Mac을 켤 때마다 macOS와 Windows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에뮬레이터 없이도 Mac에서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Mac에는 Intel 프로세서가 있어야 하며 현재 M1 또는 M2 프로세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목록에서 확인한 후 Windows 10 ISO가 필요하면 부트 캠프 에서 가져옵니다.

 

이전 Mac에는 16GB 펜 드라이브가 필요하지만 최신 모델은 시스템의 임시 저장소를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Mac 컴퓨터가 이전 또는 새 범주에 속하는지 여기 에서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Mac에서 Windows 앱을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Windows 에뮬레이터 없이 기본적으로 앱을 실행하므로 프로세서, RAM 및 배터리(Macbook)의 부하가 낮아집니다.

가격: 무료

2. VM웨어 퓨전

VM웨어 퓨전

Boot Camp는 쉽지만 모든 사람이 Windows를 설치하고 macOS와 함께 사용하려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VMWare Fusion을 사용하면 가상화 계층을 통해 Mac 내에서 Windows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1, 10 및 기타 버전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웹 개발자는 이를 사용하여 Mac을 떠나지 않고도 Windows에서 앱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macOS에서 텍스트, 파일 및 폴더를 복사/잘라내고 VMWare 가상 머신 내에서 실행되는 Windows에 붙여넣을 수 있으며 그 반대도 가능합니다.

 

Mac에서 모든 기능과 함께 Windows용 MS Excel을 실행합니다. MS Office 제품군의 Mac 버전에는 없는 다른 기능 중에서 고급 피벗 및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개인 및 가정용으로 무료이므로 Mac 컴퓨터에 설치하고 Boot Camp처럼 Windows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VMWare Fusion을 사용하면 Intel 및 Apple Silicone Mac에 Windows 11, 10을 설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상 머신(VM) 내부의 모든 것을 잠그면 Windows 환경을 샌드박싱할 수도 있습니다. Mac을 손상시키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위협이나 버그 없이 Mac에서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가격: 무료

VM웨어 퓨전 다운로드

3. 패러렐즈 데스크톱

패러렐즈 데스크톱

Parallels Desktop은 VMware와 유사하지만 Mac에서 Windows 앱을 매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oot Camp와 달리 Mac 내에서 Windows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herence 모드를 활성화하면 재부팅이나 별도의 데스크톱 없이 Windows와 Mac 앱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 메뉴 표시줄과 Dock에서 Windows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 Boot Camp 설치가 있는 경우 Parallels Desktop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Parallels를 통해 Windows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과 노력이 절약됩니다.

 

여러 버전의 Windows를 설치하고 macOS를 종료하지 않고도 버전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설치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ProMotion 디스플레이 지원을 통해 높은 주사율로 Windows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게임 경험을 얻으려면 VM 프로필을 통해 추가로 최적화하십시오.

Parallel Desktop은 시작할 수 있도록 2주간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시도해 볼 수 있는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 $99.99

Parallels Desktop 다운로드

4. 버추얼박스

버추얼박스

Oracle의 VirtualBox는 오픈 소스이며 VMware Fusion의 무료 대안입니다. 가상 머신을 설정하고 즐겨 사용하는 Windows 앱을 Mac에서 실행하십시오. 여기의 인터페이스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가상 머신에 운영 체제를 설치하려면 Windows ISO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설정되면 Windows 설치 내에서 앱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으로 전환하면 macOS를 벗어나지 않고 Windows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끌어서 놓기 기능을 통해 Mac과 Windows 간에 파일을 전송합니다.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플래시/외장 드라이브를 Mac 컴퓨터에 연결하고 Windows VM 내에서 바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irtualBox는 원격 컴퓨터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인터넷을 통해 어디서나 Mac에서 Windows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원격 액세스가 작동하려면 Mac 컴퓨터가 VirtualBox가 실행 중인 상태로 켜져 있어야 합니다.

가격: 무료

버추얼박스 다운로드

5. 와인

와인

원래 Wine Is Not an Emulator의 약어인 Wine은 Mac 및 기타 지원되는 운영 체제를 위한 Windows 호환성 계층입니다. Boot Camp나 가상 머신처럼 Windows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macOS Mojave 또는 이전 버전보다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구형 Mac이 있는 경우 Windows 앱을 실행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Wine은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macOS에서 몇 가지 Windows 앱을 실행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것은 아니며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무작위로 충돌합니다.

 

Wine 소스 코드를 사용하여 Windows 앱을 실행하는 WineBottler, PlayOnMacWineskin 과 같은 일부 타사 옵션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 중 WineBottler는 Mac 사용자들 사이에서 비교적 인기가 있습니다.

WinBottler를 사용하면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Windows 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하는 동안 편안히 앉아서 macOS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앱을 실행하면 일반 앱처럼 Mac에서 실행됩니다.

가격: 무료

와인 다운로드

6. 크로스오버

크로스오버

Crossover는 18,000개 이상의 Windows 앱을 지원하는 안정적인 Wine 버전입니다. 호환성에서 앱을 검색하여 Crossover와 작동하도록 나열(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없는 앱도 macOS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Windows 앱만 지원된다고 생각되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rossover를 사용하면 프레임 드롭 없이 Mac에서 GTA V 와 같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macOS용 Windows 게임 목록은 800개가 넘으며 대부분 상당히 잘 실행됩니다.

 

이제 설정 및 구성과 관련된 기술적인 부분에 도달했습니다. 일반 Mac 애플리케이션처럼 Crossover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그런 다음 macOS에 설치하려는 Windows 앱을 검색합니다.

앱을 선택하고 Crossover가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경우 설치를 클릭하여 애플리케이션 설치를 시작합니다. 어쨌든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없는 경우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앱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이 설치되면 Crossover에 표시되며 더블 클릭하여 열 수 있습니다.

가격: $24.99

크로스오버 시도

7. DaaS를 통해 (Through DaaS)

Through DaaS

Mac에 아무 것도 설치하지 않고 macOS에서 Windows 앱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Desktop as a Service의 약어인 DaaS는 서버에 OS를 설치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 서버에 Windows를 설치한 다음 즐겨찾는 앱을 서버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원격 연결을 사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Windows에 액세스하고 원하는 앱을 설치하십시오.

인기 있는 DaaS 옵션은 Citrix XenApp, Amazon Web Services, Microsoft Azure 등입니다.

이 방법은 서버를 설정할 수 있는 개발자 및 기술 전문가를 위한 것입니다. 기술에 뛰어들고 싶지 않은 일반 사용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Mac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백 가지 게임을 최대한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Wine 및 Crossover를 사용하여 Mac에서 PC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집약적인 최신 게임은 macOS에서 실행하는 데 약간의 문제가 있는 반면, 이전 및 복고풍 게임은 Apple 운영 체제에서 문제 없이 실행됩니다.

Mac에서 Windows를 실행하는 데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Mac에서 Windows를 실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macOS에 무료로 포함된 Boot Camp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Windows 11 또는 10 ISO가 필요하며 나머지는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다른 옵션은 순서대로 Parallels Desktop, VMware Fusion 및 VirtualBox와 같은 가상 머신입니다.

Mac M1 및 M2에서 Windows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예, Parallels Desktop 또는 기타 가상 머신과 같은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ac M1 및 M2에서 Windows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 소프트웨어는 완전한 Windows 환경을 에뮬레이트하는 가상 머신을 Mac에 생성하여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즉, Microsoft Office, Adobe Creative Cloud 등과 같은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Mac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rallels Desktop 및 VirtualBox는 Mac에서 Windows 앱을 실행할 수 있는 인기 있는 가상화 소프트웨어입니다.


Mac용 Windows 에뮬레이터 사용해 보기

이들은 macOS에서 원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최고의 Mac용 Windows 에뮬레이터 중 일부였습니다. Boot Camp는 Mac용 Windows 앱을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지만 운영 체제를 사용하기 위해 재부팅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Parallels Desktop과 VMware Fusion, VirtualBox와 같은 기타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acOS에 Windows를 설치하고 두 OS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사용자는 항상 클라우드 서버의 가상 서버에 Window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Mac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원격 연결을 통해 일반 컴퓨터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techworm.net/2023/02/best-windows-emulator-for-mac.html

 

 

닌텐도 스위치 없이 윈도우 컴퓨터에서 동물의숲 플레이하는 방법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동물의 숲은 오랫동안 기다려 Nintendo Switch 콘솔에 출시되어 가장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의 PC 출시를 기다리고 계시다면,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에서만 사

lifegoodtip.tistory.com

 

 

맥북 프로 에어 제일 저렴하게 사는 방법

맥북 에어 M1의 출시와 함께 맥북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맥북 프로와 에어의 팬층은 예전에도 두터웠지만 더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네요. MacBook Pro와 Air에 대해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