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물의 숲은 오랫동안 기다려 Nintendo Switch 콘솔에 출시되어 가장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의 PC 출시를 기다리고 계시다면,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나쁜 소식입니다.

하지만 PC에서 동물의숲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알려준다면 어떨까요? PC에서 쉽게 게임을 에뮬레이션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 인 Yuzu와 Ryujinx를 만나보세요.

 

PC 게임은 완전히 다릅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친구와 함께 60FPS의 4K 화면에서 동물의 숲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식 게임 ROM 덤프와 펌웨어만 있으면 됩니다. 먼저 Yuzu를 사용하여 PC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실행한 다음 Ryunix를 실행합니다. 

 

PC에서 동물의 숲을 플레이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

  • Yuzu or Ryujinx emulator
  • 중간에서 높은 수준의 사양을 갖춘 컴퓨터 – i3 또는 Ryzen 3이 있는 8GB RAM 이상
  • 게임용 Nintendo Switch 제품 키
  • Animal Crossing: New Horizons(XCI 또는 NSP 형식)
  • Anime Crossing: New Horizons 펌웨어(Ryujinx용)
  • Microsoft Visual C ++ 2022 설치됨
  • 이상적인 게임 경험을 위한 게임 컨트롤러

Nintendo Switch 콘솔에서 덤프하여 Animal Crossing ROM, 펌웨어, prod 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도 구할 수 있지만 불법 복제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Yuzu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C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플레이하는 방법

이 게임을 윈도우 컴퓨터에서 Switch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안정적인 방법을 제공하는 Yuzu 에뮬레이터를 통해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을 하는 방법입니다.

 

1. 최신 버전의 Yuzu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2. Yuzu를 실행하고 파일 > Yuzu 폴더 열기 로 이동 합니다.

Yuzu 에뮬레이터 메뉴

3. Yuzu의 로밍 폴더에 도착합니다. 키 폴더에 Animal Crossing prod 키를 붙여넣고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윈도우 app data 폴더에 동물의숲을 위한 키 파일 위치

4. 메인 창을 더블 클릭하여 Animal Crossing New Horizons가 포함된 게임 폴더를 엽니다.

5.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아이콘을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합니다.

yuzu 에뮬레이터의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아이콘

6. 이제 Nintendo Switch 없이 PC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동물의 숲 플레이하는 화면

Ryujinx Emulator를 사용하여 PC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플레이

Yuzu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을 위해 PC에서 Anime Crossing: New Horizons를 플레이할 수 있는 Ryujinx가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쉬운 방법으로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1. 컴퓨터에 Ryujinx 를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풉니 다.

2. Ryunix를 시작하면 Microsoft Defender에서 인식할 수 없는 앱 실행에 대한 경고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VirusTotal을 통해 압축 파일 을 테스트 한 결과 악성 파일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고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에뮬레이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도구 > 펌웨어 설치 > XCI 또는 ZIP에서 펌웨어 설치로 이동하여 펌웨어를 설치합니다 .

Ryunix 에뮬레이터 메뉴

4. Nintendo Switch 펌웨어가 포함된 폴더를 찾고 열기 를 클릭하여 에뮬레이터에 로드합니다.

윈도우 컴퓨터에 Ryunix 펌웨어 위치

5. 이제  옵션 > 설정 으로 이동하여 게임을 추가합니다 .

Ryunix 에뮬레이터 메뉴

6. 일반  의 게임 디렉토리에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Ryunix 에뮬레이터에서 로딩 메뉴

7. Animal Crossing New Horizons가 포함된 폴더를 선택한 다음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저장 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하면 게임이 라이브러리에 나타납니다.

9. 게임 브라우저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두 번 클릭합니다.

Ryunix 에 표시되는 동물의 숲 메뉴 아이콘

10. 이제 다른 게임처럼 PC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진행 상황을 저장하려면 저장 상태를 사용하세요.

Ryunix를 사용해서 윈도우 컴퓨터에서 동물의 숲 플레이 하는 모습

동물의 숲 모드를 설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C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플레이하면 게임 경험을 방해할 수 있는 버그가 거의 없습니다. 모드는 도중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uzu와 Ryujinx는 모드를 지원하지만 전자에만 Switch 모드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60FPS 및 4K 해상도로 PC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가 있습니다.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on Yuzu 모드 설치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 튜토리얼을 위해 60 FPS 모드를 추가할 것입니다.

 

1. 이 사이트 에서 모드를 받으세요 .

2. 게임 브라우저에서 Animal Crossing: New Horizons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Mods Directory 열기 를 선택 합니다.

Ryujinx에서 동물의 숲 모드 파일 열기

3. 모드 폴더를 이동해야 하는 폴더가 열립니다. 기본적으로 비어 있습니다.

4. 모드 파일을 해당 폴더로 이동한 후 게임을 실행합니다. 모드가 게임에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윈도우에서 Ryujinx로 동물의 숲 모드 파일 복사할 위치

오른쪽 클릭 메뉴를 통해 게임 속성으로 이동하여 여러 모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실행할 모드를 활성화/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닌텐도 Switch 없이 윈도우 PC에서 "동물의숲"을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튜토리얼이었습니다.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서 따라하시는데 어려움은 없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 링크들도 참고해 보세요.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techworm.net/2023/01/play-animal-crossing-new-horizons-pc.html

 

 

무료 고전 게임 / 오락실 게임 / DOS 게임 - 실시간 플레이와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고전 게임 / 오락실 게임 / DOS 게임 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와 다운로드 없이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박 사이트 3개를 소개해 드릴께요! 고인돌 시리즈 정말 유명했죠~ 고인

lifegoodtip.tistory.com

 

 

컴퓨터에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실행을 위한 최고의 PC용 PS2 에뮬레이터 TOP7

Sony는 이전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PlayStation 2 출시와 함께 게임 콘솔 시장에서 Xbox 와 Nintendo를 제쳤습니다. 그래서 PS2 는 모든 콘솔 기록을 깨고 판매, ​​게임 타이틀 및 전 세계 도

99bugs.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