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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가 구글, 빙 등의 검색 사이트에서 표시되는 순위를 높일 수 있는 유기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정답은 해당 검색 사이트 회사만 알고 있겠지만, 경험과 이론으로 어느 정도 파악은 가능합니다. 이 분양에서 선도적인 Semrush에서 보내준 정보는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1. 타겟 키워드를 안팎으로 파악하십시오.

청중이 관련 주제를 검색하기 위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검색할 때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키워드 개요 서비스를 사용하여 검색량 추세 및 사용자 의도에서 SERP 기능 및 키워드에 대해 이미 순위가 지정된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전체 그림을 얻으십시오. 이러한 통찰력은 높은 가시성을 얻기 위해 어떤 유형의 콘텐츠와 형식을 만들어야 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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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청중을 감동시키는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다음 은 Wix의 SEO 브랜딩 책임자인 Mordy Oberstein 이 주제 조사 도구를 사용하여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주제를 찾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키워드 연구가 허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역동적입니다.

 

이것이 내가 Topic Research Tool을 사용하여 주제별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학자금 대출"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 서비스의 주제 조사 도구는 관련 하위 주제의 최상위 분석을 제공합니다.

 

잠재 방문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출이 장기적인 재정적 결과(즉, 대출 탕감)를 가져오는지 확인하기

2. 대출이 아니라 재정 지원 시스템의 일부라는 점에서 추가된 복잡성 처리(따라서 청중이 얼마나 혼란스럽고 좌절감을 느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3.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 알아내려고 노력 중입니다!

 

도구가 하위 주제 "재정 지원"을 어떻게 분류하는지 살펴봄으로써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이 질문은 청중에 대해 무엇을 알려줍니까? (그들은 혼란스러워합니다.)

 

이는 다음을 수행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1. 이 주제와 관련된 모든 다양한 혼란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각도에서 콘텐츠를 만듭니다.

2. 내용을 정말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말하도록 형식을 지정합니다.

(모르디 오버스타인 / Wix SEO 브랜딩 책임자)

 

3. 사람들과 검색 엔진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작성하십시오.

콘텐츠가 유기적으로 잘 작동하려면 사람과 검색 엔진 모두에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SEO Writing Assistant를 사용하면 글을 쓸 때 콘텐츠를 평가하고 최적화하는 동시에 독창적이고 올바른 어조를 채택할 수 있습니다. 이 팁이 콘텐츠의 성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래 양식을 사용하여 더 많은 질문을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가오는 이메일 중 가장 좋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Semrush로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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