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TF에 대한 말들은 정말 많은데, 막상 디자이너나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NTF 토콘을 만들어 판매해서 수익을 얻어 보려고 하면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MetaMaskRarible.com을 이용해 내가 만든 PNG, GIF, WEBP, MP3, MP4를 판매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첫 번째로 암호화폐를 구매

이해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작업의 NFT를 '제작'(즉, 생성) 하기 위해 플랫폼에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플랫폼은 NFT가 처음 출시된 오픈 소스 블록체인 플랫폼 Ethereum의 기본 암호화폐인 Ether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비트코인 및 기타 많은 암호화폐와 마찬가지로 Ether(ETH로 약칭)의 가치는 크게 변동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1 ETH의 가격은 1,000달러 미만에서 4,800달러로 떨어졌으며 많은 고점과 저점이 진행 중이며 몇 시간 만에 수백 달러가 변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더리움을 구매하려면 '디지털 지갑'을 생성하고 선택한 NFT 플랫폼에 연결해야 합니다. 많은 디지털 지갑 서비스가 있지만 설명을 위해 브라우저 확장 및 모바일 앱으로 사용할 수 있는 MetaMask를 사용합니다.

 

반응형

 

디지털 지갑 만들기

MetaMask로 디지털 지갑을 만들려면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오른쪽 상단의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므로 브라우저 확장을 설치하는 옵션을 선택하지만 모바일 앱도 있습니다.

'새 지갑 및 시드 구문 생성'을 원하는지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시드 문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기본적으로 블록체인 정보를 저장하는 단어 목록입니다). 예라고 말하면, 약관에 동의하고, 비밀번호를 만들고, 몇 가지 보안 조치를 취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계정이 설정됩니다.

 

지갑에 돈을 추가하세요

MetaMask 지갑 또는 디지털 지갑을 설정한 후에는 ETH를 추가해야 합니다. 매우 쉽습니다. '구매' 버튼을 클릭하고 'Wyre로 ETH 구매'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Apple Pay 또는 직불 카드로 ETH를 구입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아직 돈을 받지 않으려면 이 단계를 나중으로 남겨둘 수 있습니다.

 

지갑을 NFT 플랫폼에 연결

대부분의 디지털 지갑은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어느 것을 선택하든지 지갑에 ETH를 사용할 준비가 되면 NFT를 만드는 데 사용할 NFT 플랫폼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설명을 위해 Rarible을 사용하고 있지만 선택할 수 있는 다른 NFT 플랫폼이 많이 있습니다.

 

Rarible.com으로 이동합니다. 화면 오른쪽에 '지갑 연결' 버튼이 있습니다. 거기를 클릭하면 다음 화면에서 지갑 공급자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우리의 경우 MetaMask입니다. 지갑을 Rarible과 연결할 수 있는 팝업이 나타납니다. '다음', '연결'을 차례로 클릭하고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고 13세 이상임을 확인합니다.

 

파일 업로드

이제 NFT를 만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파란색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하나의 일회성 작업을 만들거나 동일한 항목을 여러 번 판매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 예에서는 '싱글'을 선택합니다. 이제 NFT로 만들고 싶은 디지털 파일을 업로드해야 합니다.

 

Rarible은 최대 30MB 크기의 PNG, GIF, WEBP, MP4 및 MP3 파일을 허용합니다.

디지털 파일을 업로드하고 오른쪽에서 NFT 게시물이 어떻게 보일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경매 설정

양식의 다음 부분에서는 NFT 작품을 판매할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세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고정 가격'을 사용하면 가격을 설정하고 누군가에게 즉시 판매할 수 있습니다(예: eBay의 '지금 구매').

'무제한 경매'는 당신이 입찰을 수락할 때까지 사람들이 입찰을 계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시간제 경매'는 일정 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경매다. 그것이 우리가 우리의 예에서 선택할 옵션입니다.

 

이제 까다로운 부분이 나옵니다. 최저 가격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너무 낮게 설정하면 막대한 수수료가 수익을 삼키고 판매 후 손실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격을 야심 찬 1 ETH로 설정하고 사람들에게 입찰할 수 있는 7일의 시간을 줄 것입니다.

 

다음으로 '한 번 구매한 경우 잠금 해제' 옵션이 제공됩니다. 이렇게 하면 비밀 웹 페이지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최종 구매자에게 전체 고해상도 버전의 예술 및/또는 추가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컬렉션 선택'이라는 가장 혼란스러운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블록체인이 어떻게 설정되는지에 대한 매우 기술적인 질문입니다. 여기서 기본 옵션은 'Rarible'이며 그대로 두는 것이 좋습니다.

 

NTF의 설명 추가

이제 목록에 제목과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NFT를 판매할 기회를 최대화하려면 이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향후 귀하의 예술품을 재판매할 때 청구하고자 하는 로열티의 비율을 고려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균형을 유지하는 행위입니다. 비율이 높을수록 장기적으로 판매당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수익을 낼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처음부터 사람들이 귀하의 예술을 재판매하는 것을 막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 자신. 마지막으로 파일 속성을 추가할 수 있는 선택적 필드가 있습니다. 완료되면 거의 끝난 것입니다.

 

요금 지불

'아이템 생성'을 클릭하면 지갑에 연결하여 상장 수수료를 지불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지갑에 충분한 자금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지갑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Rarible 내에서 직접 자금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그전에 마지막으로 경고의 말씀만 드립니다. 목록 수수료가 낮아 보일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 $5.91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러분이 청구할 수수료의 시작일 뿐입니다. 더 진행하기 전에 실제로 NFT를 생성하기 위한 추가 비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42.99입니다.

 

누군가가 실제로 NFT를 구매하는 경우 판매 수수료와 구매자의 지갑에서 자신의 지갑으로 돈을 이체하기 위한 거래 수수료도 있습니다. 

 

 

지금 즉시 투자하면 최고 수익의 NTF 프로젝트 유출 정보

지금 바로 NTF 시장에 뛰어들어 토큰을 구매한다면 무엇을 구매해야 가장 수익이 좋을까? 유망하고 유용성이 있는 NFT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NFT를 평가하는 주요 요소는 유틸

99bugs.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