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라면 가끔씩 TV를 돌리다가 멈추고 채널 고정을 하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바로 손흥민의 골장면 하이라이트가 나올 때입니다. (또는 격투기 하이라이트이거나 여자 아이돌 영상일 수도 있겠죠..) 손흥민과 토트넘의 골장면 경기 하이라이트나, 최고의 골 TOP 100 영상의 경우 SPOTV 또는 SPOTV2에서 주로 방송됩니다. 인터넷에서 해당 하이라이트 영상을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 했었습니다. 하지만 SPOTV와의 계약으로 인해 인터넷 상에서 하이라이트 모음 영상을 공식적으로 제공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비공식적으로 제공하는 곳은 찾아보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제가 찾아본 손흥민과 토트넘의 최고의 골 TOP 100을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손흥민-SPOTV-배경사진
손흥민-SPOTV-사진

 

SPOTV, SPOTV2 에서 직접 보는 방법

사실 TV에서 직접 보는게 제일 재밌습니다. TV가 없으셔도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방송 편성표를 아래에 링크해 드릴게요. 토트넘 최고의 골 TOP 100이나 손흥민 득점 타임라인 이러한 방송 시간을 맞춰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SPOTV

 

www.spotv.net

유튜브에서 보는 방법

유트브에도 찾아보면 하이라이트 영상이 있습니다. 아래 제가 링크드린 영상은 토트넘 공식 채널에서 제공하는 TOP 10 GOAL 영상인데, 현지의 해설과 함께하니까, 더 흥미진진하고 현장감이 있습니다. 

 

SPOTV NOW 사이트에 가입하여 보는 방법

이제는 아래 스포티비 나우 사이트에 가입해야 제대로 된 고화질 경기 영상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EPL, 프리메라리가, 세리에A의 경기 영상의 경우, 아쉽게도 유료라고 합니다. 하지만 경기 하이라이트 영사은 무료라고 하니, 쉽게 간편 가입해서 부담 없이 보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축구팬, 스포츠 팬들은 월 만 오천 원 정도, 년 13만 원 정도의 금액은 과감히 결재하고 시청하고 계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상 레전드가 될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는 토트넘의 골 영상을 볼수 있는 방법을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