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탈출 카페 사진
전국 방탈출 카페 일정과 예약

방탈출 카페 예약하고 방문하자 - 실시간 예약 정보 (강남, 홍대, 건대, 서면 등)

방탈출 카페는 일시적 붐이 아닐까 했을 때도 있었어요.

하지만 꾸준히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는 하나의 오락 문화로 자리 잡은 것 같아요. 

 

방탈출 카페는 반드시 예약하고 방문해야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물론 해당 가게에 직접 예약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전국의 모든 방탈출 카페를, 한번에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었네요?!

 

ALL THAT ESCAPE 라는 사이트는 전국의 방탈출 카페를 장소, 날짜, 시간대 별로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예요.

 

 

방탈출 카페의 모든 것 | All That Escape

 

allthatescape.com

 

아래 그림과 같이 인터페이스가 정말 딱 필요한 것만 있어서 깔끔하네요!

우선, 지역별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울 강남, 이태원, 홍대, 건대, 신림, 대학로와 경기, 부산, 대전, 대구, 광주, 울산, 경남, 충청)

 

그리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대와 난이도가 있어서 게임 검색하기에 너무 편하네요.

안전시설 구비 여부도 확인 가능해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고요.

저렴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쿠폰 검색하는 기능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방탈출 카페 예약 문의
유명 방탈출 카페 실시간 예약 문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