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포스터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킹기훈

백만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들과 SNS 스타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가 있다기에, 재밌게 보고 글을 올립니다. ^^

제목은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이고요, 출연진들이 정말 특이합니다.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출연진

배우 이원종, 강미래, 나태주, 조소진, 꽃빈, 양수빈, 정재형, 킹기훈, 김성기, 신흥재, 사라, 이병진, 김원효, 김현수, 등등

 

연기를 정말 잘하시는 이원종 님과 유튜브와 SNS에서 많은 콘텐츠를 만드셨지만 정식 연기는 처음일 많은 크리에이터 분들이 출연하셨어요. 기존 전문 배우들의 연기와는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보겸 포스터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보겸

줄여서 "내상백유" 라고 부르는데, 내용은 백만 구독자 유튜버들이 대기업 홍보팀으로 채용되어 회사 제품을 홍보하는 일을 하며, 그 와중에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다루고 있어요. 요즘 감성과 유튜브 세대가 공감하고 재밌게 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더라고요. ^^

 

4백만 구독자를 보유한 보겸님도 출연하셨는데, 지금까지는 잠시 스쳐가는 에피소드로 나오셨더라고요.

아쉽지만 또다시 등장하실지 기대해 봅니다. ㅎㅎ

(보겸 님과 배꼽빌라 님은 카메오라고 하는데... 앞으로도 수많은 카메오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나태주님은 미스터트롯 에서 태권트롯으로 유명해 지신 분이고, 조소진 님은 나인뮤지스 출신이세요.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볼 수 있는 곳

네이버TV와 유튜브 중에서 편하신 곳에서 보시면 돼요.

 

Unicorn Channel 【 유니콘채널 】

UNC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UNC 채널은 유니콘랜드에서 운영하는 예능 채널 입니다. 유니콘랜드는, 유니크한 콘텐츠와 세상을 만드는 곳 유니크한 콘텐츠가 가득한 곳으로 많은 사랑 부탁�

www.youtube.com

 

 

Unicorn Channel 【 유니콘채널 】 : 네이버TV

UNC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니콘랜드는, 유니크한 콘텐츠와 세상을 만드는 곳 유니크한 콘텐츠가 가득한 곳 입니다. 【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 대기업사원VS.백만 유튜버 묻고 더블로

tv.naver.com

 

내상백유 예고편과 출연진 소개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꽃빈 포스터
내 상사는 백만 유튜버 꽃빈

내용을 맛보기 하고 싶으신 분들과, 출연진들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릴게요.

 

★예고편:

 

★출연진 소개:

 

보겸

카메오지만 무려 4백만 구독자 유튜버로 예고편에도 등장하시는 그분 ㅎㅎ

보겸 님은 굳이 소개가 필요 없을 듯합니다.

 

보겸 BK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터 김보겸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재밌는 영상으로 매일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많은 구독,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보겸TV 방송국 http://afreeca.com/bokyem123 보겸이 ��

www.youtube.com

 

정재형

슈퍼모델 출신 100만 유튜버라고 하는데 ㅎㅎ 슈퍼모델 출신이란 건 처음 알았네요.

동네놈들 이라고 정재형, 안진호, 최부기 님이 개그 영상 올리는 채널인데, 헬스장 시리즈가 너무 유명합니다.

일상이 무료해서 웃고 싶으신 분들은 당장 보시길 추천드려요!

 

동네놈들

🤡 "동네놈들" SBS 개그맨 안진호 & 정재형 & 최부기 🤡 재밌고 빵빵터지는 영상으로 즐거움으로 들려볼랍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 부탁드려요~🖐🖐 방송.행사.섭외.광고 및 각종 문의는

www.youtube.com

사라

중국 모델이신데 틱톡에서 활동하신다고 해요. 처음 들어본 분이네요. ^^

영상을 신기하게 편집하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재밌는 영상을 올리시는 분 같아요. 

 

 

TikTok의 Sarah사라

@huishi25 팔로워 295.0k명, 44명 팔로잉, 좋아요 4.0m개 - Sarah사라 님이 만든 멋진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t.tiktok.com

킹기훈

의리남 킹기훈이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알게 되었어요. 주로 먹방이나 아내분과 함께 하는 영상을 올리시는데, 133만 구독자를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사나이 김기훈

안녕하세요. 킹기훈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킹기훈 방송국 주소 : http://afreecatv.com/kimdhun 구독과 좋아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광고&기타 문의 : 771tube@naver.com

www.youtube.com

꽃빈

꽃빈님은 주로 트위치에서 게임 스트리머를 하신 것 같은데, 현재 유튜브에서는 일상 영상을 올리고 계신 것 같아요.

내상백유 영상을 보고 결혼하신 건 생각도 못했는데.. 임자가 이미 있으신 것 같습니다. ㅎㅎ

 

러너꽃빈TV

러너와 꽃빈이 유튜브 입니다. 생방송을 보러 오실분들은 트위치에서 "러너" "꽃빈" 을 검색하세요!!! 문의 메일 : flowervin7@naver.com 러너웨이 굿즈샵 - https://smartstore.naver.com/runawayshop

www.youtube.com

양수빈

먹방 영상을 올리시는데 구독자가 270만 명 가까이 되시네요. ㅎㅎ

저는 밤에 뭘 먹고 싶은데 참아야 할 때, 쯔양님 영상을 가끔 보는데, 이제는 양수빈 님 영상도 한번 봐야겠어요 ㅎㅎ

 

양수빈

한국 매니지먼트(Korea management) One brand company starucckorea@gmail.com 태국 매니지먼트 (Thai management) PLAYWORKS 29 Bangkok Business Center, room1902, 19th Floor Suk...

www.youtube.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