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닌텐도 스위치는 손 안에서 훌륭한 콘솔 경험을 제공하는 훌륭한 휴대용 게임 장치 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스마트폰을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Nintendo Switch에 대해서도 똑같이 말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개발자는 Android의 유연성 덕분에 몇 가지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를 개발했습니다. 현재 최고의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 왕관은 Skyline Emulator가 차지했지만 Nintendo의 위협으로 인해 Skyline Emulator 개발자는 작업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Nintendo Switch 게임을 실행하는 것이 과거의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플레이할 수 없다면 착각입니다. Yuzu Nintendo Switch Emulator는 Android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Nintendo Switch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에뮬레이터 입니다( 'was'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왜 그런지 조금 알게 될 것입니다 ). Yuzu 에뮬레이터는 Android 스마트폰 세계에 진출하기 전에 이미 PC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Yuzu 에뮬레이터를 계속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그것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Yuzu 에뮬레이터란 무엇입니까?

Yuzu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전에 먼저 에뮬레이터가 무엇인지 이해해 봅시다. 에뮬레이터는 하나의 운영 체제가 다른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스마트폰에서 PlayStation과 같은 다른 플랫폼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에뮬레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Yuzu Emulator는 Android 휴대폰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입니다. Android뿐만 아니라 Windows 및 Linux에서도 Yuzu Nintendo Switch Emulator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Yuzu는 2024년 2월 Nintendo로부터 고소를 당했고 Yuzu가 Play 스토어에서 에뮬레이터를 가져오고 Github 페이지도 제거하는 데 동의한 후 소송이 해결되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인터넷 세계에서는 무엇이든 일단 생기면 제거하기가 꽤 어렵습니다. 여전히 Yuzu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타사 호스팅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모두가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 가이드에서는 Yuzu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안전한 저장소 링크를 제공합니다.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개발자가 더 이상 에뮬레이터 작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Yuzu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다운로드 섹션으로 바로 이동하여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Yuzu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기 위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에뮬레이터이고 다른 운영 체제와 다른 운영 체제를 실행하기 때문에 상당히 리소스 집약적입니다. 스마트폰이 충족해야 할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Yuzu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기 위한 최소 요구 사항:

  • SoC : Qualcomm Snapdragon 460 이상
  • GPU : Adreno 605 GPU(순무 드라이버 포함) 이상 또는 ARM Mali-G57
  • RAM : 8GB 이상
  • 운영체제 : Android 11 이상

안드로이드에서 Yuzu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기 위한 권장 요구 사항:

  • SoC : Qualcomm Snapdragon 865 이상. 최신 Snapdragon 8 Gen 3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GPU : Adreno 740 GPU 이상; 또는 ARM Mali-G720 이상.
  • RAM : 8GB 이상
  • 운영체제 : Android 11 이상

Samsung Exynos 또는 MediaTek 칩셋으로 구동되는 스마트폰은 Yuzu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Qualcomm Snapdragon SoC는 Yuzu 에뮬레이터를 실행하기 위한 하드웨어 요구 사항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8GB 이상의 RAM도 스마트폰에서 에뮬레이터의 원활한 성능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팁:
문제를 방지하려면 최신 Qualcomm Snapdragon 기반 Android 스마트폰에서 Yuzu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안드로이드에 Yuzu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는 방법

안드로이드에서 Yuzu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를 설치하는 과정에서는 몇 가지 세부 단계를 따라야 하며, 그 중 하나를 건너뛰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 외에도 잠금 해제된 Nintendo Switch 콘솔의 prod.key 파일도 있어야 합니다. 없는 경우 다른 방법도 공유해 드립니다.

설치 단계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1. 이 소스 에서 Yuzu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세요
  2. Android 스마트폰에 Yuzu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고 실행하세요.
  3. 시작하기 를 탭하세요
  4. 알림 권한을 요청합니다. 권한 부여 버튼을 누르세요
  5. prod.keys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웹사이트 에서 prod.keys를 다운로드하세요 V17.0.0 이 작동하지 않으면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하세요. prod.keys는 ZIP 형식이므로 에뮬레이터에서 선택하려면 콘텐츠를 추출해야 합니다.
  6. 키 선택 버튼을 탭하여 Yuzu 에뮬레이터에 키를 로드합니다 prod.keys를 선택하세요. 성공적으로 선택하면 ' 키가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 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7. 이제 Games 폴더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게임 추가 버튼을 탭하고 스마트폰에서 원하는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성공하면 완료 페이지 가 표시됩니다 계속 을 탭하세요
  8. 그게 다야! Yuzu 에뮬레이터는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모두 설정되어 있습니다. 게임 폴더 로 선택한 폴더에 게임을 추가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9. 그런 다음 Yuzu 에뮬레이터를 다시 시작하면 추가한 게임이 게임 폴더에 나열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클릭하고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의 세계를 탐험할 준비가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Yuzu 에뮬레이터는 빠른 저장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게임 진행 상황을 저장하려면 게임 내 저장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X 버튼을 누르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Yuzu 에뮬레이터용 ROM을 찾고 있다면 이 웹사이트를 확인 하고 Yuzu 에뮬레이터용 최신 Nintendo Switch ROM을 다운로드하여 게임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Yuzu 닌텐도 스위치 에뮬레이터에 대한 FAQ

1. Yuzu를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불행히도 Nintendo의 소송 이후 Yuzu 개발자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을 제거했으며 GitHub 페이지도 사라졌습니다. 따라서 공식 다운로드 링크를 얻을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지원을 기대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이 가이드에 제공된 것처럼 신뢰할 수 있는 타사 웹사이트가 있으므로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Yuzu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Yuzu 에뮬레이터는 여전히 안전한가요?

공식적인 지원이 종료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Yuzu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한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Yuzu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는 위치입니다.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사용하는 경우 안전에 대해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에 제공된 링크를 사용하여 바이러스 백신 검사를 수행한 다음 스마트폰에만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3. Yuzu 에뮬레이터로 온라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가요?

Yuzu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로컬 온라인 게임 플레이를 플레이할 수 있지만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즉, 로컬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지만 온라인 게임 내 옵션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Yuzu 에뮬레이터가 느리게 실행되나요? 속도를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글쎄, Yuzu 에뮬레이터를 설치하기 전에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권장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최신 버전의 Yuzu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공식 지원이 종료되었으니 반드시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모든 기능을 활용하고, 최대 속도로 게임을 즐겨주세요.

 

*참조한 원본 글: https://techpp.com/2024/03/21/yuzu-nintendo-switch-emulator-on-android/

 

 

닌텐도 스위치 없이 윈도우 컴퓨터에서 동물의숲 플레이하는 방법 (Animal Crossing New Horizons)

동물의 숲은 오랫동안 기다려 Nintendo Switch 콘솔에 출시되어 가장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가 되었습니다.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의 PC 출시를 기다리고 계시다면,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에서만 사

lifegoodtip.tistory.com

 

 

이 안드로이드 악성코드는 자동으로 실행되며 민감한 데이터를 훔칠 수 있습니다.

McAfee의 사이버 보안 연구원들은 Android 악성 코드인 XLoader의 업데이트 버전이 설치 후 사용자 개입 없이 감염된 Android 스마트폰에서 자동으로 실행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MoqHao라고도 알려진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