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말했듯이, 당신은 어떤 것을 이기고, 어떤 것을 잃습니다. 그리고 우리 세대의 많은 사람들이 잃어버린 가장 중요한 것은 숙면입니다. 당신은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났을 수도 있고, 적어도 더 나은 잠을 위해 백색소음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인터넷에서 우연히 만났을 수도 있습니다.

 

백색소음은 스펙트럼 전체에 걸쳐 모든 소리 주파수를 포함하고 주변 환경에서 원치 않는 소음을 가리고 숙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백색 소음이 블록의 유일한 소음은 아닙니다. 다른 노이즈 색상, 특히 녹색 노이즈에는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음색 계열 중 덜 알려진 형제이지만, 숙면을 제공하는데 백색소음보다 훨씬 낫다고 최근에 많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TikTok 사용자는 특히 밤에 편안한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되는 녹색 소음 뒤에 로비 활동을 벌였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녹색 잡음이 백색 잡음보다 나은지, 아니면 주의해야 할 다른 잡음 색상이 있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백색소음이란 무엇인가요?

백색소음은 인간의 귀가 감지할 수 있는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모든 유형의 주파수를 혼합하는 특정 유형의 소음입니다. 이 이름은 시각적 스펙트럼의 모든 색상을 포함하는 백색 잡음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백색소음은 일화로는 TV나 라디오의 정적 소음이라고 합니다.

이 소음 색상 계열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소음이 숙면을 취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글쎄요, 그것이 백색소음의 장점입니다. 뇌를 산만하게 하거나 생각을 높이는 데 필요한 양이 다른 캔버스보다 많지 않아 깨끗한 머리를 잠들게 해주는 빈 캔버스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더 잘 이해하려면 백색 소음을 기본 이퀄라이저로 상상해 보세요. 여기서 주파수를 조정하면 모든 주파수가 적절한 양으로 귀에 들어갑니다.

 

NIH(국립보건원)의 한 연구에 따르면 뇌는 백색소음을 실제 소음이나 비트가 아닌 배경음으로 등록하는데, 이는 원치 않는 주변 소음을 가리고 숙면을 제공하며 잠을 깨게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음의 휴식을 촉진하고 증폭된 생각을 침묵시킵니다.

 

백색소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

녹색 소음이란 무엇입니까?

주변 소음은 색상으로 분류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노이즈 색상을 얻습니다. 백색소음은 더 나은 수면을 제공하는 데 꽤 인기가 있었지만, 다른 색상도 백색소음에 비해 이점을 제공한다고 주장됩니다. 녹색 소음(자연과 연관지었을 수도 있고 맞습니다)은 자연의 더 편안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출처: 언스플래쉬

무성한 녹색 들판의 소리, 숲 사이로 바스락거리는 바람, 해안에 닿는 물 등을 상상해 보십시오. 신경학자인 Chris Winter 박사에 따르면 녹색 소음은 약 500Hz의 주파수를 유지하면서 자연의 소리를 모방합니다. 바다의 파도, 폭포, 강물이 하천 아래로 떨어지는 소리 등은 모두 녹색 소음에 포함됩니다. 녹색 소음은 백색 소음의 거칠고 높은 톤을 제한하고 두뇌에 더 부드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TikT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녹색 소음이 백색 소음보다 낫다는 동영상이 있지만 제한된 데이터의 존재는 결론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녹색 잡음이 쓸모가 없고 백색 잡음만큼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녹색소음은 자연의 소리로, 우리가 방해를 받을 때 정원으로 산책을 나가거나 나무에 둘러싸여 자연과 함께 있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동일한 현상이 녹색 소음에도 작용합니다. 녹색 소음은 소리를 통해 자연과 연결되고, 신경을 진정시키며, 불안 수준을 낮추고, 숙면을 제공합니다. 그린 노이즈는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감소를 위한 노이즈 컬러라고도 불립니다.

녹색 소음의 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

그린 노이즈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백색소음은 숙면을 취하는 데 있어 큰 화두였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쉿하는 소리가 산만하거나 불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사람들에게는 녹색 소음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녹색 소음에 익숙한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긴장을 풀어줍니다 어떤 기분에 있든 자연은 긴장을 풀어줍니다. 이는 녹색 소음이 발견한 것과 유사합니다( 서섹스 대학 의 연구에 따르면 ). 신체의 휴식 모드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결과적으로 좋은 수면을 제공합니다.
  • 방해를 일으키는 소음 감소 : 교통량이 많은 장소에 있을 경우 녹색 소음이 이를 줄이거나 가려주어 숙면을 위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 깊은 잠을 촉진합니다 휴식을 촉진하므로 자연의 편안한 소음으로 인해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편안함과 휴식을 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준비를 도와줍니다.
  • 심박수 정상화 : 녹색 소음을 들으면 심박수를 정상화하여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이는 또한 모든 사람이 추세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라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는 백색소음이 어떤 사람에게는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다른 소음 색상을 살펴봐야 하며 녹색 소음이 백색 소음의 유일한 대안은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노이즈 색상도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2024년 최고의 수면용 헤드폰 5개 [구매자 가이드]

녹색 잡음은 백색 잡음 및 기타 잡음 색상과 비교하여 어떻습니까?

앞에서 녹색 소음이 백색 소음의 유일한 대안은 아니라고 언급했습니다. 브라운 노이즈와 핑크 노이즈도 있습니다. 핑크 노이즈는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남기고 음조가 낮은 것입니다. 반면에 브라운 노이즈는 낮은 주파수에 더 집중하기 때문에 피치가 가장 낮습니다. 따라서 핑크 노이즈의 예로는 가벼운 비,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등이 있고, 브라운 노이즈의 예로는 천둥, 폭우 등이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노이즈 색상을 비교하는 대신 상황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각 노이즈 색상의 품질을 제공했습니다.

  • 백색소음 : 백색소음 : 세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러하듯이 백색소음을 이용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백색소음은 방해 요소를 차단하고 숙면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이 붐비는 곳에 있으면 집중력이나 휴식을 방해하지 않도록 뇌가 번잡함에서 단절되기를 바라는 경우에 좋습니다. 백색소음은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환자에게도 유익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그린 노이즈 : 500Hz 내외로 필터링된 자연의 소리나 그린 노이즈는 감각을 안정시키고 심박수를 낮추며 집중에 도움을 줍니다. 이는 수면 중에 따라갈 수 있는 좋은 노이즈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고주파수 소리를 가려주는 담요 역할을 하며 우리가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핑크 노이즈(Pink Noise) : 핑크 노이즈는 백색 소음과 동일한 에너지 옥타브를 갖지만 주파수가 증가할수록 강도가 낮아집니다. 백색소음은 때때로 쉿쉿거리는 소리로 들릴 수 있지만, 핑크 노이즈는 비교적 덜 쉿쉿거리는 소리이므로 백색소음의 쉿소리가 신경쓰이더라도 짜증을 내지 않을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핑크 노이즈는 일반적으로 귀에서 울리는 소리로 알려진 이명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브라운 노이즈 : 브라운 노이즈는 저주파에 더 집중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잠자는 동안 갈색 소음을 들은 참가자는 조용히 자거나 다른 소음 색상을 듣는 참가자에 비해 더 나은 성과를 보였습니다. 참여도를 높이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며 정신 집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련 읽기: 숙면을 돕는 7가지 앱

어떤 노이즈 색상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합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이 주제를 처음 접하는 경우 모든 노이즈 색상을 시험해보고 각 색상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었던 것이 자신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으므로 중립적인 사고 방식으로 각 노이즈 색상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출처: 언스플래쉬

게다가, 연구에 따르면 사람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주파수든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사람들은 특정한 것에 집중하고 싶어하는데, 거기에는 색깔이 있습니다. 백색 소음을 선호하지 않거나 짜증난다면 다양한 소음 색상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녹색 소음이 더 좋습니다. 녹색 소음은 진정 효과가 더 좋고 자연 소리가 마음을 진정시켜주기 때문입니다.

 

노이즈 색상 외에도 각 노이즈 색상마다 다양한 유형의 소리가 있습니다. 이는 녹색 소음을 정의할 수 있는 단일 사운드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가벼운 빗소리를 좋아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숲에 부는 바람 소리를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소리를 살펴본 후 이 녹색 소음 소리가 나에게 적합하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다양한 유형의 소리가 당신을 진정시키거나 더 나은 잠을 제공하는 대체 수단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매일 몸을 위해 일상 생활을 어떻게 수행하는지 진지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잘 먹고, 건강한 삶을 살아야 하며, 수면 주기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좋은 수면 위생을 유지해야 합니다.

최고의 친환경 소음 앱은 무엇입니까?

아래에는 스마트폰을 위한 최고의 녹색 소음 앱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소음기

화이트, 핑크, 브라운, 그린 노이즈를 스마트폰에 담아주는 올인원 앱입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필요에 따라 소음 색상을 듣고 마음을 진정시키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음은 영원히 무료이며 가장 좋은 점은 짙은 녹색 소음, 매우 깊은 갈색 소음 및 주변 백색 소음이 함께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Noise Machine은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소리가 천천히 사라지는 데 도움이 되는 타이머 옵션을 제공합니다.

소음 기계 다운로드

녹색 소음: ZenTones

녹색 및 기타 노이즈 색상을 위한 또 다른 인기 앱은 Green Noise: ZenTones입니다. 긴장을 풀고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녹색, 흰색, 갈색, 분홍색 소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음을 달래주는 음악, 울창한 숲의 소리, 부드러운 소나기 소리, 따뜻하고 저주파의 갈색 소음, 속삭이는 핑크 소음 등이 있습니다.

녹색 소음 다운로드: ZenTones

녹색 소음 – 깊은 수면 사운드

iOS 사용자의 경우 iPhone에 자연의 소리를 전달하는 Green Noise: Deep Sleep Sound 앱이 있습니다. 더 빨리 잠들고 명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사운드를 믹스 앤 매치하여 수면 환경에 딱 맞는 사운드스케이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리의 볼륨을 천천히 낮추어 서서히 잠들게 해주는 페이드아웃 기능이 있습니다. 물, 동물, 날씨, 풍경, 불 등 다양한 녹색 소음 소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녹색 소음 다운로드 – 깊은 수면 사운드

관련 읽기: 잠에 드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최고의 게임

녹색 소음에 대한 FAQ

1. 불안에 가장 적합한 소음은 무엇입니까?

불안이 있는 사람들은 항상 경계심을 갖고 있으며, 사물에 대해 지나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에게는 녹색 또는 갈색 소음이 불안 수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주파수가 백색 잡음과 갈색 잡음 사이에서 백색 잡음의 히스를 뺀 주파수이므로 핑크 잡음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2. ADHD에 가장 적합한 색상 잡음은 무엇입니까?

연구에 따르면 ADHD(주의력 결핍/과잉 행동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백색 소음과 갈색 소음을 통해 잠을 더 잘 자고 집중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소음은 주의가 산만해지는 것을 최소화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여 더 나은 집중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블루노이즈는 어떤 용도로 좋은가요?

블루 노이즈는 또 다른 숨겨진 노이즈 색상 카테고리입니다. 소음 주파수 구성 요소가 최소화되어 있으며 사운드 전반에 걸쳐 에너지가 급증하지 않습니다. 환경에서 원치 않는 소리를 가려서 진정되는 소리의 가청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상과 휴식을 위해 사용됩니다.

 

*참조한 원본 글: https://techpp.com/2024/03/11/green-noise-the-white-noise-alternative/

 

 

숙면을 유도하는 너무 좋은 어플 추천 TOP7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잠을 자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수많은 앱이 모든 종류의 음악과 소리로 침실을 가득 채울 준비가 되어 있

lifegoodtip.tistory.com

 

 

잠에 드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게임 10가지 (숙면 도움 어플)

오늘날의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숙면을 취하는 것은 또 다른 도전입니다. 따라서 밤의 조용한 시간에 뜬눈으로 누워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혼자가 아닙니다. 불면증은 전 세계 성인의 30~5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