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잠을 자기 위해 휴대전화를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수많은 앱이 모든 종류의 음악과 소리로 침실을 가득 채울 준비가 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앱에는 내장된 취침 타이머가 있어 밤새도록 재생 상태로 둘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스포티 파이

 
스크린샷 : 기즈모도

Spotify 덕분에 활동을 기반으로 선별된 음악 재생 목록은 대부분의 음악 앱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Spotify 또는 구독 중인 음악 스트리밍 앱 으로 이동 하고 검색어로 "sleep"을 입력하면 특별히 선별된 다양한 재생 목록과 전체 음악 장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래식 피아노 멜로디부터 마음을 진정시키는 자연의 소리까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Spotify의 현재 재생 중인 화면 뒤에는 수면 타이머 기능이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점을 탭하여 이동). 특정 시간 후에 재생을 중지하거나 현재 트랙이 끝날 때까지 계속할 수 있습니다.


Calm

 
스크린샷 : 기즈모도
 

Calm은 마음 챙김과 명상을 포함하여 많은 기본 사항을 다루지만, 고개를 끄덕이는 땅으로 부드럽게 들어갈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일련의 편안한 "수면 이야기"도 제공합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이 책을 읽어주신 것을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당신은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이러한 이야기 ​​중 일부는 무료로 받을 수 있지만 대부분은 월 13달러의 구독료가 필요합니다(며칠 동안 무료로 테스트할 수 있음). 이야기의 길이는 약 25분이며 타이머를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끝나기 전에 잠들어야 합니다.


Tide

 
스크린샷 : 기즈모도

Tide는 수면, 집중 및 명상에 도움이 되는 백색 소음 및 자연음 주크박스이므로 취침 시간에 트릭을 수행하지 않더라도 다른 방법으로 여전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수면에 관한 한 바다 소리, 떨어지는 빗소리, 심지어 연필 긁는 소리까지 들립니다. 이 중 일부는 잠금 해제하려면 인앱 구매가 필요하지만 무료 선택 항목도 꽤 있습니다. Tide는 당신이 자고 있을 때 시도하고 작동하며 매트리스에 놓으면 그에 따라 재생을 중지합니다.


Brain.fm

 
스크린샷 : 기즈모도

Brain.fm 경험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음악(알고리즘에 의해 생성됨)이 과학적으로 당신을 잠들게 하는(또는 선택한 트랙에 따라 긴장을 풀거나 집중하게 하는)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주장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확신할 수 없지만 그것이 꽤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았고, 긴장을 풀거나, 깊은 잠에 들거나, 잠이 들었다가 다시 일어나는 데 도움이 되는 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10개의 세션이 무료로 제공되며, 그 시점을 지나면 Brain.fm의 비용은 월 7달러입니다.

  • AndroidiOS 용 Brain.fm (월 $7, 무료 평가판)

Relax Melodies

 
스크린샷 : 기즈모도

우리가 접한 몇 가지 수면 앱은 Relax Melodies만큼 잘 설계되거나 종합적입니다. 선택한 수면 소리와 보컬(플루트에서 뇌우까지)을 믹스 앤 매치하고, 원하는 경우 명상이나 이야기를 추가하고,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호흡 운동 및 스트레칭에 대한 몇 가지 팁으로 약간의 수면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 중 일부는 월 5달러의 프리미엄 구독이 필요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면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무료 자료가 있습니다.

  • AndroidiOS 용 Relax Melodies (프리미엄)

피지즈

 
스크린샷 : 기즈모도

Brain.fm과 마찬가지로 Pzizz는 알고리즘 기반의 수면 소리(및 초점 소리)가 일부 진지한 과학에 의해 뒷받침된다고 말합니다. 이 목록에 있습니다(마일리지는 다를 수 있음). 이 앱은 당신이 잠들고 싶을 때마다 음악, 보이스오버 및 기타 사운드의 맞춤형 믹스를 생성하지만, 무료 평가판 이후 Pzizz를 계속 사용하려면 한 달에 5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구독을 취소해야 합니다).

  • AndroidiOS 용 Pzizz (월 $5, 무료 평가판)

수면 소리

 
스크린샷 : 기즈모도

Sleep Sounds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수면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우리는 앱 자체 내부의 단순함뿐만 아니라 한 가지 작업을 수행하는 데 집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반적인 소리(예: 화재 또는 흐르는 개울 ) 중에서 선택하여 잠들거나 우산 위의 비에서 기악 기타 음악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나만의 믹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Android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iPhone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월 1달러에 기본적으로 인터페이스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프리미엄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Android 용 수면 소리 (프리미엄)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gizmodo.com/the-best-apps-to-help-you-get-to-sleep-1841452643

 

 

앱테크/돈버는 어플/출석체크 - 금액 높은 것만 정리 (+추천코드, 아이폰 가능)

요즘 인기 있는 앱테크! 다른 말로, 재택알바, 돈 버는 어플, 스마트폰 부업 등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저도 뒤늦게 흥미가 생겨서, 한 달가량 도전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실제로 꽤 많은 수입

lifegoodtip.tistory.com

 

 

부족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7가지 탁월한 방법

당신은 매일 24시간만 주어진다. 그리고 당신이 가진 시간을 더 많이 짜낼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