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년 동안 우리는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가 모든 시스템 리소스를 차지한다는 불만을 들어왔습니다. 분명히 시스템이 지연되고 있다고 생각되면 Windows 작업 관리자를 열 것입니다. 창에서 진행 중인 작업, 서비스 및 기타 세부 정보 목록을 여러 탭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했다면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라는 이름을 발견했을 것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이름이 같은 항목이 여러 개 있어 한 번에 많은 리소스를 소비하기 때문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여러 개의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가 바이러스라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오류라고 예상합니다. 하지만, 둘 다는 아니다. 실제로 프로그램을 중지하거나 작업을 종료하기 전에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에 대해 더 잘 알아야 합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란? - 소개

운영 체제이기 때문에 Microsoft Windows에는 많은 핵심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OS 및 설치된 앱의 적절한 기능을 위해 필요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Windows 작업의 호스트 프로세스는 다른 서비스의 호스트 역할을 해야 합니다. 이를 이해하려면 두 가지 유형의 프로세스를 알아야 합니다. svchost.exe로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Executable 파일에서 로드되는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programname.exe라는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Windows 작업 관리자에서 별도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완전한 스탠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DLL 파일에서 로드된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자체적으로 작업 관리자 목록에 존재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Windows 작업에 대한 호스트 프로세스의 역할이 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의 Windows 프로세스에서는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가 호스트 역할을 합니다. 즉, 하나 이상의 DLL 기반 프로세스를 이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 항목 하나에 연결할 수 있는 프로세스 수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의 실제 프로세스 수에 따라 작업 관리자에 하나 이상의 항목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는 전용 작업이 아닙니다. 반면에 컴퓨터의 다른 많은 DLL 기반 프로세스에 대한 레이블 역할을 합니다. 동일한 항목이 더 많이 표시되면 현재 PC에서 더 많은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들은 알아야 할 기본 사항이지만 몇 가지 의심이 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 이면의 실제 소비자 이해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는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할 수 없다고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작업에서 엄청난 리소스 소비를 보았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더 많은 프로그램이 Windows 작업을 위해 호스트 프로세스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PC를 더 빠르게 만들고 싶다면 엔트리 뒤에 있는 실제 소비자를 찾아야 합니다.

 

Windows 작업 관리자가 Windows 8 및 10에서 훨씬 더 좋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여전히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 레이블에서 리소스를 소비하는 프로그램을 알 수 있는 기본 제공 방법은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Microsoft의 Process Explorer라는 위안이 있습니다. 실제로 Sysinternals에서 개발했지만 나중에 Microsoft에 인수되었습니다.

 

Process Explorer는 Windows 프로세스에 대해 알 수 있는 상세하지만 휴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앱을 다운로드 하고 열면 전체 프로세스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사이드 팬에서 taskhostw.exe를 선택하고 관련된 모든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 창에서 관련된 프로세스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름과 위치에서 높은 리소스 요구 사항을 담당하는 프로그램을 가정할 수 있습니다.

말했듯이 Process Explorer는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식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작업의 호스트 프로세스에 많은 리소스가 소비되고 있다고 생각할 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경우 해당 프로그램의 지원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경우 담당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거기에서 드라이버 관련 항목을 찾을 수 있지만 예외가 있습니다.

따라서 다운로드는 1분 정도 소요되며 몇 분 안에 전체 검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당신이 하는 일에 가치가 있습니다. 즉, 마지막에 속도를 높이는 것이 더 좋습니다.

스타트업 시나리오

시스템 시작 중에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가 많은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정상적인 경우 시스템은 몇 분 안에 정상적인 리소스 소비 속도로 돌아갑니다. 여기에도 간단한 이유가 있습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가 연결된 DLL 프로세스를 로드하는 시작 기간입니다. 그래서 호스트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은 수준의 리소스는 CPU 측면에서 나타납니다. 그러나 시작 후 정상 상태로 돌아가지 않는 경우 Process Explorer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요점은 간단합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가 시스템 시작 중에 많은 CPU 리소스를 소비하는 것처럼 보이더라도 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충분히 명확하기를 바랍니다.

(대부분) 바이러스일 수 없으며 제거할 필요도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가 바이러스인지 묻고 있습니다! 대답은 대부분의 경우 아니오입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는 실제로 바이러스 감염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여 합법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위치 열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System32 폴더로 연결되면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만세!

 

더 중요한 것은 PC에서 Windows 작업에 대한 호스트 프로세스를 제거, 비활성화 또는 중지하려고 시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시스템 충돌로 끝날 수 있으며 리소스도 절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아이디어는 실제 리소스를 소비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은 다음 행동하는 것입니다. Windows 작업용 호스트 프로세스의 경우 빠른 결정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요약 – Windows 작업을 위한 호스트 프로세스, Myth Debunk

이것이 Windows 작업의 호스트 프로세스와 관련된 대부분의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시다시피 예상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필요한 것은 약간의 인내심과 Process Explorer와 같은 일부 도구의 도움입니다. 우리에게 묻는다면 Process Explorer를 사용하여 무엇이 시스템 리소스를 소비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이유 때문입니다. 특정 시간에 일부 스파이웨어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되면 Windows 프로세스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techlila.com/host-process-for-windows-tasks/

 

 

윈도우 시동 복구 CD/USB 준비해서 부팅 오류 문제 쉽게 해결하자

컴퓨터 사용자로서 적어도 한 번은 문제에 직면할 수 있으며 시작 시 화면에 "BOOTMGR이 없습니다" 오류가 표시되거나 Windows가 블루 스크린으로 전환되거나 시작 프로세스에서 자동 시스템 재시작

lifegoodtip.tistory.com

 

 

윈도우10 처음 설치하면 필요한 필수 무료 유틸리티 목록 20가지

Windows 10에 필요한 프로 도구를 설치하지 않고 PC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물론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고집한다면 인터넷 생활은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교체에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