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술의 급격한 발전 덕분에 문서에 서명하기 위해 약속을 잡고, 인쇄하고, 서명을 스캔하는 일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이제 무료로 문서에 전자 서명을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서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제 디지털 서명비즈니스 계약 및 기타 중요한 문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Smallpdf라는 이름의 사용하기 쉬운 온라인 PDF 도구 세트에 대한 자세한 검토를 공유했으며 전자적으로 PDF 파일을 만들고 서명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SmallPDF를 사용하여 PDF에 서명하는 방법

SmallPDF를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무료로 PDF에 전자 서명할 수 있습니다. 문서에 서명하려면 기존 서명을 업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서명이 없는 경우 간단히 새 서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에 따라 문서에 디지털 서명을 하십시오.

SmallPDF 사용 화면

  • 먼저 랩톱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SmallPDF eSign 도구 웹사이트를 엽니다.
  • 그런 다음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여 PDF 문서를 업로드합니다.
  • 업로드되면 기존 서명을 생성하거나 업로드하십시오.
  • 이제 서명을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고 기본 설정에 따라 편집해야 합니다.
  • 마지막으로 완료 및 서명 버튼을 누르고 서명된 문서를 다운로드합니다.

SmallPDF는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 독립적인 소프트웨어이므로 PC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브라우저를 열 수 있는 모든 최신 컴퓨팅 장치에서 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mallPDF: 5가지 최고의 기능

이 기사의 다음 섹션에서 우리는 SmallPDF가 군중들 사이에서 눈에 띄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주목할만한 몇 가지 기능을 공유했습니다.

1. 쉬운 탐색 및 사용

SmallPDF 실행 화면

서비스가 아무리 좋든 나쁘든 사용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지 않다면 체크아웃할 가치가 없습니다.

SmallPDF의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간단하고 잘 개발된 UI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UI 기반 문제에 직면하지 않으며 탐색하기 쉽습니다. 사실, 처음 사용자도 몇 분 안에 PDF에 쉽게 서명할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서명 생성 및 편집 기능

SmallPDF에서 디지털 서명하는 화면

앞서 언급했듯이 SmallPDF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디지털 서명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스타일러스 또는 터치 스크린이 있는 장치를 사용하여 즉시 서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SmallPDF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이니셜을 사용하여 서명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를 작성하는 시점에서 SmallPDF는 검정, 파랑 및 빨강 서명을 지원합니다.


3. 수십 가지 이상의 PDF 도구

SmallPDF의 모든 기능들 나열된 모습

문서가 전자 서명 문서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SmallPDF는 12개 이상의 PDF 도구를 제공한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 중 최고는 PDF 압축, PDF 변환기, PDF 리더, 페이지 수, PDF 편집, PDF 보호, PDF 잠금 해제 등입니다.


4. 안전한 온라인 서명

SmallPDF가 안전한 온라인 서명이라는 설명

SmallPDF는 가장 안전한 전자 서명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SmallPDF 웹 사이트에서 수행되는 모든 연결 및 파일 전송은 256비트 TLS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이 군용 보안은 업로드된 문서와 저장된 온라인 서명의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5. 100% 광고 무료

SmallPDF에는 광고가 없다는 로고

네, 잘 읽으셨습니다! 다른 디지털 서명 서비스와 달리 SmallPDF는 100% 광고가 없습니다.

웹사이트를 연 후에는 성가신 팝업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결국 광고 없는 서비스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가격 및 계획

SmallPDF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독자들에게 서비스의 PRO 변형을 가져오라고 조언합니다.

단일 사용자인 경우 월 USD 9의 가격으로 SmallPDF PR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2명에서 50명으로 구성된 팀의 경우 멤버십 비용은 사용자당 및 월별 USD 7입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techworm.net/2021/07/electronically-sign-documents-smallpdf.html

 

 

글자수 세기 / 맞춤법 검사기 사이트 추천 (사람인)

웹페이지에서 글자 수 세기를 하거나 맞춤법 검사기를 사용할 때,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추천합니다. 제가 여러 가지 툴을 써본 결과, 가장 편리했던 것은 구직 사이트인 "사람인

lifegoodtip.tistory.com

 

 

alt 태그 자세히 적어서 구글 SEO 최적화 점수 높이는 방법

alt 태그란 'alt 텍스트', 'alt 속성' 또는 '대체 텍스트'라고 불리는 HTML의 한 요소입니다. alt 태그를 잘 적어야 구글 SEO 점수가 올라가고 검색에 더 잘 노출됩니다. 우리가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

lifegoodtip.tistory.com

 

 

라이프 해킹 - 알아두면 인생에 정말 도움되는 인사이트 9가지 (100% 진리)

해킹이란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 접속해 허용되지 않은 권한을 임의로 얻는 행위입니다. 하지만 라이프 해킹이란 삶의 모든 분야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기술이나 트릭, 지식 등을 의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