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킹이란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 접속해 허용되지 않은 권한을 임의로 얻는 행위입니다. 하지만 라이프 해킹이란 삶의 모든 분야에서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기술이나 트릭, 지식 등을 의미합니다. 네, 이제부터 당신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 줄 트릭들을 풀어 보겠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통용되는, 삶의 질을 높여줄 라이프 해킹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인터넷 사이트에 가입할 때, 아이디와 이름에 해당 사이트명을 포함해라

온라인으로 무엇이든 가입할 때 웹사이트 이름을 아이디와 이름의 중간에 포함해서 입력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나중에 스팸/광고 이메일을 받을 때 어느 사이트가 여러분의 정보를 판매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 사이트가 해킹된 사실을 알고 보상을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트 상대의 진실성을 확인할 때, 그 사람의 미래 계획을 물어보라

당신이 누군가와 첫 데이트를 하고 있는데, 얘기가 잘 통하지 않거나 그들이 둔하다고 느낀다면, 이 질문을 해보세요. "만약 돈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어떤 직업을 선택할 것인가요?" 물어보세요. 그 답변으로 많은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특별히 상대방의 열정에 대한 이야기를 알 수 있습니다. 

 

데이터뿐 아니라 소개팅이라거나 데이팅 앱을 통해 채팅할 때도, 상대방이 일시적인 만남을 추구하는지, 진실한 관계를 원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상대방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면, 관심사에 대해 물어보고 들어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터가 되고 싶다면 다른 사람들이 자신과 자신의 관심사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세요. 서로 간에 관심사가 일치하지 않더라도 상대방의 관심사를 들어주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얘기를 듣다고 호응 가능한 것은 최대한 호응해 보세요. 마음이 열리면서 또 다른 얘기가 나오게 됩니다.

 

부모님의 기대를 충족하기보다, 내 아들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어라

아버지가 원하는 사람이 되려고 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아들이 되고 싶은 남자가 되십시오. 이것은 자신의 신념, 욕망, 목표를 보다 명확하게 정의하고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혹시 이미 늦었다고 생각하시나요? 10년 후에는 "10년만 젊었더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의 집에서는 낯선 냄새가 나고 우리 집에는 냄새가 나지 않는다면

여행에서 돌아올 때 집 냄새에 주의하십시오. 손님들이 내 집에서 항상 맡는 냄새입니다. 냄새가 나쁘지 않다면 익숙해지면 됩니다. 냄새가 좀 이상하다면, 내가 아닌 손님들을 위해 개선하세요.

 

화가 난 친구와 대화를 재개하는 방법

친구가 화가 났을 때 다른 말을 하기 전에 먼저 간단한 질문을 하십시오. 일단 말문이 막힌 것을 풀어야 합니다. 화가 난 주제를 바로 얘기하기보다, 조금은 거리가 있는 다른 주제로 질문을 시작해 봅니다. 문제가 있는 주제에 매몰되었다가, 생각의 전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직장의 많은 회식과 행사에 지쳤다면

직장에서 "팀 빌딩"과 "가족 문화"를 아무리 밀어붙인다 해도 그들은 친구가 아니며 여전히 직장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회사를 떠날 때 알게 됩니다. 이직을 하지 않더라도 퇴직 후에 알게 됩니다. 그 수많은 회식이 그리 큰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니었다는 것을...

 

광고나 설문조사 전화가 너무 많이 온다면

성가신 전화를 받고 있다면 전화를 끊지 말고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십시오. 상대방에게 "통화 종료됨" 대신 "통화 실패"가 표시됩니다. 그럼 상대방은 전화를 중간에 끊었다고 생각하지 않고, 엘리베이터나 다른 장애로 인해 끊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의 화를 만들거나 보복을 받지 않고 전화를 끊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외국어를 배울 때 가장 빠르게 습득하는 방법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싶다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100개의 단어를 파악하고 시작하십시오. 그 단어는 매우 긴 문장이나 자주 쓰는 문장들의 약 50%를 구성하며 매우 견고한 기초가 됩니다. 100개의 단어를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 이후에는 더 많은 단어와 구문을 배울 용기가 생기게 됩니다. 

 

 

애인이나 부부간 가스라이팅 피해자 특징 5가지

가스라이팅이 큰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특별히 애인 사이에서나 부부간에 가스라이팅 가해자와 피해자를 구분할 수 있는 특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lifegoodtip.tistory.com

 

 

자기소개서(자소서), 면접 자기소개 - 추천 문장과 최악의 답변

곧 상반기 입사 전형의 시기 지금 정도 시기는 각 회사별로 상반기 입사 전형에 의해 서류와 자기소개서를 받고, 곧 실기 전형이나 면접 등을 진행해서 7월~8월에 입사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하는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