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penAI의 ChatGPT 는 디지털 세계에 충격파를 보냈습니다. 그것의 놀라운 이점은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AI 도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일관된 업데이트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것을 제공할 뿐입니다. ChatGPT 4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로 ChatGPT 플러그인이 혼합되었습니다.

 

이제 최고의 ChatGP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AI 챗봇에 더 많은 기능과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이 ChatGPT 플러그인은 무한한 가능성과 사용 사례를 제공합니다. 이제는 2021년 말에 발생한 지식 단절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ChatGPT에는 현재 800개가 넘는 플러그인이 있으며 다양한 개발자가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 각각을 통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에게 유용한 최고의 ChatGPT 플러그인 중 일부를 골랐습니다.

사용할 최고의 ChatGPT 플러그인

1. 액세스링크

많은 정보가 있는 웹 페이지를 얼마나 자주 접하십니까? 다 읽을 수는 없습니다.

특히 시간이 부족하지만 모두 처리해야 하는 경우. 그리고 학생으로서 모든 것을 다 겪을 수는 없습니다.

링크를 붙여넣기만 하면 페이지의 텍스트 요약을 얻을 수 있습니다. ChatGPT와 마찬가지로 몇 초 안에 전체 페이지의 요약을 생성합니다.

이 ChatGPT 플러그인은 URL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웹 페이지, PDF 문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 Word 문서, 이미지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직접 파일 업로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 비디오 채팅

단편과 릴의 세계에서는 동영상 전체를 볼 시간이 없습니다. 이 ChatGPT 플러그인은 텍스트 형식으로 동일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비디오를 다른 작은 세그먼트로 나누어 비디오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비디오에 대해 ChatGPT에 질문을 할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의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플러그인을 테스트하기 위해 John F. Kennedy에 대한 Joe Rogan의 비디오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전혀 실망스럽지 않았습니다.

3. 말하기

우리 대부분은 두 개 또는 두 개 이상의 언어를 모릅니다. 그러나 Speak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모든 언어로 번역하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Speak는 기본적으로 언어 교사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번역 이상을 제공합니다. 동사, 활용형, 복잡한 문법 뉘앙스 등을 이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언어 관련 질문을 입력하기만 하면 ChatGPT 플러그인이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합니다.

외부 서비스와 페어링하고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4. 이미지 편집기

솔직히 모든 사람이 Photoshop을 아는 것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사진 편집이 모든 사람의 차가 아닙니다.

이제 이 놀라운 ChatGP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이미지 편집을 AI에 맡길 수 있습니다.

사진을 간단하게 편집하고 싶다면 ChatGPT의 이미지 편집기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사진을 더 작게 만들고, 자르고, 약간의 흐림 효과를 추가하고, 스핀을 주는 편리한 도구와 같습니다.

사진으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언급하면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직접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치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편집된 이미지가 포함된 링크를 받게 됩니다.

5. 이야기

요즘은 누구나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청중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청중과 관련된 이야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일러스트레이터를 살 여유가 있거나 무언가를 그릴 수 있는 기술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서 Stories 플러그인이 작동합니다.

이 유용한 ChatGPT 플러그는 이야기를 만들기 시작하려면 아이디어나 기본 프롬프트가 필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것을 주면 Stories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가장 좋은 부분은 빈티지 느낌이 나는 책에서 이야기와 그림을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그림도 도구로 만들어서 글 옆에 이쁘게 붙였습니다.

측면을 클릭하기만 하면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스토리의 인쇄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6. AI가 있다

AI 세그먼트는 현재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따라갈 수는 없습니다. 그들 모두를 아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사진 편집 도구에서 PDF 변환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것이 필요하십니까? AI에게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 목록을 알려줄 것입니다.

PDF 변환기가 필요할 때 이 작업을 수행했고 순식간에 깔끔하고 작은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한번 해보세요, 당신은 내가 의미하는 바를 알게 될 것입니다.

7. 플레이리스트 AI

Spotify는 좋은 음악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때때로 친구와 가족이 그들을 도와주지만 시간이 지나면 벽에 부딪히게 됩니다.

좋아하는 노래 목록에 뱅커가 있는 좋은 재생 목록을 항상 찾을 수는 없습니다. 플레이리스트 AI가 좋은 음악을 찾도록 도와드립니다.

몇 명의 아티스트, 장르 또는 기분을 언급하세요. Spotify에서 생성된 독점 재생 목록에서 12곡 이상의 노래를 추천합니다.

Spotify 재생 목록을 재생 목록으로 직접 추가하거나 여기에서 노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8. ChatWithPDF

요즘은 모든 것이 PDF로 되어 있습니다. 사무에 중요한 것이든 대학 과제에 필요한 것이든 상관없습니다.

모든 문서를 검토하는 것은 시계를 실행하는 경우 불가능합니다. 중요한 포인트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ChatWithPDF라는 최고의 ChatGPT 플러그인 중 하나는 작업에 완벽합니다. PDF용 개인 비서와 같습니다.

PDF 형식의 초안 보고서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ChatWithPDF는 콘텐츠를 분석하고 개선 사항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대기 중인 교정자가 있는 것과 같습니다. 또한 문서에서 주요 정보를 추출할 수 있으므로 복잡하거나 자세한 보고서를 처리하는 경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플러그인의 유용성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길고 조밀한 문서를 다루는 경우 특정 정보를 찾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찾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서 전용 검색 엔진을 갖는 것과 같습니다.

9. 챗위드깃

사람들이 코드를 저장하는 플랫폼인 GitHub에서 특정 코드 조각을 찾고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하지만 코드가 너무 많아서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해당 코드를 찾기 위해 GitHub를 검색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이 ChatGPT 플러그인은 바로 그런 역할을 합니다.

Google과 유사하지만 특히 GitHub의 코드용입니다. 함수 이름과 같은 검색어를 지정하고 어디를 볼지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JavaScript 파일만 보거나 특정 저장소(GitHub에 코드가 저장되는 장소) 내에서만 찾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10. 다이어그램 보여주기

지금까지 우리는 텍스트, 비디오 및 이미지를 사용하는 ChatGPT를 보았습니다. Show Me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다이어그램을 그려서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그램은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종류의 데이터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수치를 지정하여 맞춤형 다이어그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다이어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새 탭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그램 유형, 색상, 그림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특정 인물에 대한 다이어그램으로 비공개 GST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11. 볼프람

이 ChatGPT 플러그인은 이 AI 도구가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는 이유입니다.

Wolfram Alpha는 수학, 과학, 기술, 경제학 등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있는 검색 엔진과 같습니다.

매우 상세하고 단계별 답변을 제공하기 때문에 학생, 연구원 및 전문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제 여기가 더 나아지는 곳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채팅할 수 있습니다. ChatGPT에 특정 용어에 대한 설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을 테스트하기 위해 어려운 미적분 문제를 내놓았습니다. ChatGPT용 Wolfram 플러그인은 몇 초 안에 해결했습니다.

12. 프롬프트 퍼펙트

믿거나 말거나, AI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실제 과정이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ChatGPT용 이 플러그인이 있으면 돈을 써야 합니다.

Prompt Perfect는 AI 봇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채팅 프롬프트를 생성합니다. 주제에 관한 세부 사항을 자세히 다루므로 더 나은 결과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단한 텍스트를 입력하면 플러그인이 ChatGPT에 완벽한 지침을 제공하는 좋은 프롬프트를 만듭니다.

프롬프트 바로 앞에 "완벽"이라는 단어를 쓰세요. 플러그인은 여기에서 가져와 ChatGPT에 필요한 모든 종류의 세부 정보와 특이성을 추가합니다.

이는 AI 챗봇이 유익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3. 밈 생성기

이제 이것은 당신의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힐 최고의 ChatGPT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우리 모두는 다양한 모양과 맥락에서 밈을 좋아합니다.

AI를 사용하면 이제 밈을 매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컨텍스트를 입력하기만 하면 캡션과 함께 하나의 밈이 즉시 생성됩니다.

상황을 입력하면 자체적으로 밈이 생성됩니다. 예를 들어 대학 생활에 대한 밈을 만들라고 하면 컨텍스트를 생성하고 밈을 보여줍니다.

밈의 캡션을 편집할 수도 있으며 즉시 변경됩니다. 그런 다음 다른 파일처럼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14. 퀘스트메이트 양식

공부뿐만 아니라 다른 용도로도 자주 양식을 만들어야 하는 사람이라면 Questmate를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유용한 ChatGPT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즉시 모든 종류의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Google Forms를 사용할 수 있지만 솔직히 말하면 누가 이러한 모든 단계를 처리하고 싶습니까?

Questmate를 시작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자세하게 필요한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갈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만들고 페이지에 표시합니다. 마음에 들면 이메일을 입력하여 몇 초 안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링크를 공유하고 대시보드를 통해 응답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15. 재피어

Zapier는 전문가와 마케터 모두에게 최고의 ChatGPT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Zapier를 통해 사용자는 5,000개 이상의 개별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추가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Gmail, MS Outlook, Slack 등 널리 사용되는 모든 앱이 포함됩니다.

일회성 연결을 설정하고 특정 작업을 승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정렬이 완료되면 ChatGPT에서 바로 전체 이메일 초안을 작성하거나 자세한 Slack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스트 Gmail 초안 작성을 요청했을 때 작업이 거의 즉시 생성되어 보낼 수 있었습니다. 메일 클라이언트를 열 기분이 아니라면 시도해 보십시오.

16. 스크레이퍼

웹 스크래핑은 로봇이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복사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는 제품 가격, 리뷰, 기사, 연락처 세부 정보 또는 웹 사이트에서 공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와 같은 정보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이를 수행하기 위해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특수 도구가 필요했습니다. 이제 마케팅 담당자 또는 연구원을 위한 최고의 ChatGPT 플러그인 중 하나인 Scraper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플러그인을 선택한 후 URL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몇 초만 기다리면 체계적으로 웹 페이지에서 텍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긁지는 않지만 링크와 함께 텍스트를 가져옵니다. Scraper 플러그인은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페이지에서 관련 없는 부분의 제목에 집중합니다.

17. ABC마우스

재미있는 컴퓨터 게임은 아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배우고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중요합니다.

수학과 과학 같은 학습 과목을 더 즐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교육적인 게임을 요청하는 메시지를 입력하세요. 요청한 장르와 관련하여 사용 가능한 게임 목록이 표시됩니다.

ABCmouse는 2세에서 8세 사이의 어린 학습자에게 완벽한 놀라운 웹사이트입니다. 게임, 책, 노래, 퍼즐과 같은 대화형 학습 자료의 전체 모음입니다.

또한 읽기와 수학에서 과학, 사회, 심지어 예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유치원에서 2학년까지 폭넓은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18. 스피치키

이전에 번역을 다뤘습니다. 이제 이 유용한 ChatGP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음성으로 변환하세요.

ChatGPT 텍스트를 오디오로 변환합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얻거나, 오디오 플레이어 페이지에서 듣거나,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를 입력하고 녹음을 요청하십시오. 그런 다음 텍스트가 AI 기반 보이스오버로 변환될 때까지 몇 초간 기다립니다.

스크립트를 팟캐스트로 변환하고, 릴과 단편에 음성 해설을 추가하고, 인터뷰를 위해 텍스트 응답을 사실적인 오디오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쓰여진 이야기를 매력적인 오디오북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기사, 보고서 또는 프레젠테이션의 오디오 요약을 만들고 매력적인 오디오 스토리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19. 키메이트 AI

ChatGPT의 지식은 2021년 말에 단절되었습니다. 즉, 인터넷의 최신 정보에 대해 전혀 모릅니다.

이 ChatGPT 플러그인은 Google을 사용하여 최신 정보를 제공하므로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Google의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관심 있는 모든 키워드에 대해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검색 결과를 첫 페이지에서 빠르게 찾고 요약합니다.

20. 카약

여행 계획 및 예약에도 ChatGPT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항공편과 호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여행에 대한 여행 추천을 제공합니다. 필요한 것은 기본 정보입니다. 출발지, 목적지, 도착 및 출발 예정 시간입니다.

이 정보를 확인하고 나면 Kayak에는 현재 위치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수많은 항공편 옵션이 있습니다.


ChatGPT 플러그인 설치 방법

1. 화면 상단에서 GPT 4를 선택합니다.

2. 그런 다음 설치된 플러그인 없음 을 클릭하면 드롭다운 메뉴가 열립니다. 거기에서 Plugin Store 로 이동합니다.

3. ChatGPT 플러그인을 검색한 후 설치를 클릭합니다.

4. 이제 활성화된 플러그인 없음 을 클릭하면 설치된 플러그인 메뉴가 열립니다. 옆에 있는 상자를 선택하여 플러그인을 선택하면 활성화됩니다.

5. GPT 모드 선택 아래에 선택된 ChatGPT 플러그인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플러그인이 활성화되어 프롬프트에 사용 중임을 나타냅니다.

ChatGPT 플러그인 제거 및 제거 방법

  1. ChatGPT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동안 플러그인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2. 설치됨 탭 으로 이동한 다음 제거하려는 ChatGPT 플러그인에서 제거됨을 클릭합니다.

    즉시 제거되며 스토어에서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ChatGPT 플러그인은 무료인가요?

대부분의 ChatGPT 플러그인은 완전 무료입니다. 그러나 일부는 모든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웹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여러 ChatGPT 플러그인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물론, 한 번에 세 개의 ChatGPT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scord 채널에서 요청하는 사용자가 거의 없기 때문에 앞으로 한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ChatGPT 플러그인은 사용하기에 안전한가요?

네, 모두 스토어에 등록되기 전에 OpenAI 팀이 신중하게 심사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그러나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에 대한 뉴스를 주시할 수 있습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techworm.net/2023/06/best-chatgpt-plugins.html

 

 

ChatGPT를 안드로이드/아이폰에 새로운 시리(Siri)로 만드는 방법

ChatGPT가 등장한 지 몇 달이 지났습니다. AI 챗봇은 상대적으로 무명에서 웹 검색을 지원 하고 건강 검진을 통과하는 등 많은 기능을 수행했으며 이 시점부터 더욱 강력해질 것입니다. 이 모든 것

lifegoodtip.tistory.com

 

아이폰 저장 공간을 추가하고 늘리는 방법 (구매 후)

아이폰을 사용하는 것이 아무리 멋지더라도 iPhone이 대부분의 Android 스마트폰보다 더 비싼 경향이 있다는 데 모두 동의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많은 아이폰 구매자가 기본 스토리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