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연예인들이 옷에 있는 브랜드 로고를 일부만 가리는 것은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브랜드와의 스폰서십 혹은 협찬 계약이 이뤄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테면, 연예인이 특정 브랜드의 제품을 입고 TV에 출연하면, 그 브랜드는 연예인에 대한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브랜드와의 계약 상 연예인이 브랜드 제품을 노출시켜야 하기 때문에, 브랜드 로고를 전체적으로 가리는 것이 아니라, 일부만 가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스폰서십이 아닌 다른 이유로 로고를 일부 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연애인이 특정 브랜드와의 협업이나 스폰서십을 거부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경우에는 브랜드의 로고를 모두 노출시키는 것은 마케팅 효과가 상쇄될 수 있으므로, 일부만 가리는 것이 보통입니다.
더불어, 로고를 일부만 가리는 것은 지적재산권 문제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로고는 대개 상표권이나 저작권으로 보호받고 있으며, 무단 사용 시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V 방송에서는 상표권이나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로고 일부만 가리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요약하면, TV에서 연애인들이 옷에 있는 브랜드 로고를 일부만 가리는 이유는 주로 스폰서십 혹은 협찬 계약이 이뤄져 있거나, 지적재산권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로고 일부만 가리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는 TV 방송에서 연예인들과 브랜드 간의 유익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기타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닐원단 두께 단위에서 cc 뜻은 무엇일까? 액체 용량의 단위 아닌가? (0) | 2023.05.01 |
---|---|
콜라의 탄산이 왜 뚜껑을 열면 사라질까? 사라지지 않게 만드는 방법은? (0) | 2023.05.01 |
비올때 잠자리, 파리, 모기등은 어디에 숨어 있을까? (0) | 2023.04.22 |
죽음의 블루 스크린을 피하는 방법과 해결하는 방법 (BSOD 메모리 관리 가이드) (0) | 2023.04.22 |
최고의 배송 물류 소프트웨어 TOP5 (0) | 2023.0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