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과 파티에서 장소 카드를 사용하면 손님이 지정된 테이블에 도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손님에게 할당된 손님 이름과 테이블 번호가 카드에 인쇄될 수 있습니다. 결혼식 파티든 비즈니스 회의든 관계없이 텐트 모양의 장소 카드는 손님이 이벤트에서 자리를 찾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손님의 이름과 할당된 테이블 번호로 개인화된 장소 카드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Google Sheets를 사용하여 파티 좌석 배치도를 만들고, Google Slides를 사용하여 장소 카드 템플릿을 디자인하고, Document Studio를 사용하여 이러한 장소 카드를 Google Drive에 PDF 파일로 생성합니다.
게스트 좌석 계획 만들기
Google 스프레드시트에서 새 스프레드시트를 만들고 sheet.new손님 목록에서 이름을 입력하고 각 손님에게 테이블 번호를 할당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에 표시된 대로 두 열에 제목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장소 카드 템플릿 만들기
Google 프레젠테이션( ) 내에서 새 슬라이드 데크를 만들 slides.new거나 이 기성품 템플릿을 사용하여 빠르게 시작하세요. 파일 > 페이지 설정으로 이동하여 기본 페이지 크기를 1050x1200픽셀로 변경합니다. 생성된 카드에 손님의 이름과 테이블 번호를 삽입하기 위한 자리 표시자를 추가합니다.
자리 표시자가 이중 중괄호로 묶여 있고 이전 단계의 열 제목과 정확히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도움말: 디자이너가 아닌 경우 이 튜토리얼 에 설명된 대로 Canva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하고 디자인을 Google 슬라이드로 가져오세요.
장소 카드 구성
첫 번째 단계는 Google 마켓플레이스에서 Document Studio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설치 프로세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스트 목록이 포함된 Google 시트로 전환하고 최근에 설치된 Document Studio가 시트 안에 표시되도록 시트를 다시 로드합니다.
Google 시트 내에서 확장 프로그램 메뉴로 이동하여 Document Studio를 선택한 다음 열기를 선택합니다. 새 워크플로를 만들고 설명이 포함된 이름을 지정한 다음 참석자 목록이 포함된 Google 시트를 선택합니다.
화면 으로 이동하여 Google 스프레드시트의 데이터에서 PDF 파일을 생성하므로 작업을 Tasks선택합니다. Create File
문서 템플릿 필드의 경우 Google Slides이전 단계에서 디자인한 템플릿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Google 드라이브에서 장소 카드를 저장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 Name of Guest }}파일 이름에 자리 표시자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각 PDF에 대해 고유한 파일 이름이 생성됩니다.
대량으로 장소 카드 생성
이제 구성이 완료되었으므로 로 이동하여 워크플로를 Save Screen선택합니다 Save and Run. 장소 카드가 생성될 행 번호 목록이 표시됩니다.
를 클릭하면 Run Workflow각 손님에 대한 개인화된 장소 카드를 즉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장소 카드는 Google 드라이브 폴더에 저장됩니다. 고급 사용자는 PDF를 결합하여 인쇄에 이상적인 단일 고해상도 PDF 파일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소규모 모임의 경우 보다 개인화된 터치를 위해 장소 카드에 손님의 사진을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www.labnol.org/place-cards-with-names-220906
'기타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빙빙의 싱그러운 봄여름 패션 소개 (0) | 2023.04.02 |
---|---|
Freeform 윈도우용? 안드로이드에서는 어떤지? (0) | 2023.03.25 |
가장 유용한 트위터 봇 TOP4 추천 (0) | 2023.03.25 |
구글 설문지(Google Forms)에서 엑셀 파일을 읽어서 자동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 (0) | 2023.03.25 |
7분 안에 Zoho 메일을 사용하여 무료 회사 도메인 이메일을 만드는 방법 (0) | 2023.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