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옷은 우리는 매일 입고 벗고하는 물건으로 깔끔하고 예쁘게 입고 다니는 것이 기본이다. 그런데 어느 날 면바지에 순간접착제가 뭍이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번 기사에서는 면바지에 뭍은 순간접착제를 깔끔하게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다.

 

본론1:

면바지에 뭍은 순간접착제를 지우기 위해선 가장 먼저 힘을 주지 않고 손만으로 닦아보는 것이 좋다. 순간접착제가 뭍기 전에는 깔끔하게 지워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닦아보고 나서도 순간접착제가 여전히 남아있다면 다음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다.

 

본론2:

손으로 닦아봤는데도 순간접착제가 남아있다면 순간접착제를 녹이는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다. 순간접착제를 녹이는 방법은 물, 에탄올, 유액 등 다양한 것들이 있다. 이 중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는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물을 뿌려서 순간접착제가 녹게 하고 닦아내면 된다.

 

반응형

 

본론3:

순간접착제를 녹이고 닦아낸 뒤도 순간접착제가 남아있다면 에탄올을 사용하는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다. 에탄올을 면바지에 뿌린 후 바르고 손으로 닦아내면 된다. 하지만 에탄올은 옷의 색깔을 변하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결론:

면바지에 뭍은 순간접착제는 힘을 주지 않고 손만으로 닦아보거나 물, 에탄올 등을 사용하여 녹이고 닦아내면 깔끔하게 지워질 수 있다. 하지만 에탄올은 옷의 색깔을 변하게 할 수도 있으므로 사용 시 주의해야 한다.

 

 

면 티셔츠에 뭍은 순간접착제 깔끔하게 지우는 방법은?

옷에 뭍은 순간접착제는 수분과 열에 의해 쉽게 제거되지 않고 깨지기 쉽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순간접착제를 깔끔하게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