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Phone의 심도 효과 기능은 배경화면을 특별하게 보이게 해주는 정말 멋진 기능입니다. 깊이 효과를 활성화하면 잠금 화면 배경화면에서 피사체 뒤에 시간과 날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마치 사진 위에 숫자가 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는 피사체가 선명하게 보이고 배경이 너무 어수선하지 않은 사진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휴대폰의 잠금 화면을 더욱 생생하게 보이게 하고 깔끔한 3D와 같은 효과를 줍니다. 다음은 시도해 볼 수 있는 깊이 효과가 있는 iPhone용 멋진 배경화면입니다.

iPhone을 위한 최고의 깊이 효과 배경화면

산길 여행

다음은 여러분을 위한 멋진 배경화면입니다: Mountain Road Journey. 그것은 크고 회색의 산으로 곧장 이어지는 긴 길을 보여줍니다. 배경화면은 조용한 장소를 연상시킵니다. 휴대전화로 탁 트인 도로와 자연을 보고 싶다면 이 배경화면이 적합합니다. 깊이 효과는 산에 있으며, 시계는 산 아래에 숨겨질 수 있어 배경화면의 폐쇄성을 더해줍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공중 기동 배경화면

Aerial Maneuvers Wallpaper는 두 대의 전투기가 높이 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면 제트에는 밝은 빨간색과 흰색 색상이 있습니다. 두 제트기 모두 불과 연기의 흔적을 남깁니다. 배경의 하늘이 차분해서 이미지가 빠르게 보이는데요. 깊이 효과는 두 제트 모두에 적용될 수 있으며 시간과 날짜는 제트 뒤에 숨겨질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열대 탈출 배경화면

트로피컬 이스케이프(Tropical Escape) 벽지는 햇살 가득한 해변으로 이어지는 길을 보여줍니다. 녹색 열대 식물의 그늘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변에는 밝고 푸른 바다가 있고 하늘에는 솜털 같은 구름이 떠 있습니다. 물 위에는 작은 배와 고양이가 보입니다. 배경화면이 가장 잘 보이도록 상단의 끈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우주 게이트웨이 배경화면

Cosmic Gateway 벽지는 우주선 내부 복도에 서있는 우주비행사를 보여줍니다. 우주 비행사 뒤에 있는 잠금 화면의 시계 및 기타 정보를 숨길 수 있습니다. 벽지는 빨간색과 검정색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iPhone에 동적 배경화면이 있는 경우 배경화면과 혼합됩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도시 비콘 배경화면

Urban Beacon Wallpaper는 도시의 등대를 보여줍니다. 등대는 흰색이고 밝은 빨간색 부분이 있으며, 거칠어 보이는 거리에 서 있습니다. 마치 도시를 감시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등대나 건물의 혼합, 변화하는 하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등대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겨서 가장 잘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리프트오프 폐하 배경화면

Liftoff Majesty 벽지는 우주 왕복선 발사의 인상적인 순간을 보여줍니다. 셔틀은 주황색과 흰색이며 연기와 화염을 뚫고 위쪽으로 날아갑니다. 배경에서는 로켓의 불로 인해 어두운 구름이 비춰진 폭풍우가 치는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장면을 강렬하고 웅장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로켓에 깊이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로켓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길 수도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해안 평온 배경화면

The Coastal Serenity Wallpaper”는 해질녘 해안의 평화로운 이미지입니다. 잔잔한 푸른 바다 옆에 황금빛 절벽이 보입니다. 해변은 시선을 사로잡는 절벽의 자연적인 아치를 향해 곡선을 이룹니다. 하늘은 따뜻한 일몰의 주황색에서 바다처럼 차분한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시계와 날짜를 산 뒤나 바다 아래에 숨겨 가장 잘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모험의 새벽 배경화면

Adventure's Dawn 벽지는 지평선을 바라보고 있는 젊고 애니메이션적인 인물을 보여줍니다. 배경은 따뜻하고 빛나는 일출과 부드러운 구름이 있는 평화로운 하늘을 보여줍니다. 그림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겨 그림이 가장 잘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전장 명령 배경화면

Call of Duty의 팬이라면 이 배경화면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Battlefield Command 벽지에는 완전한 장비를 갖춘 군인이 바위 땅 위에 서 있고 그 위에 극적인 하늘이 있습니다. 그는 상징적인 Call of Duty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전쟁 준비가 되어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군인의 머리 뒤에 시계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배트맨 레드 나이트

이 배트맨 배경화면은 배트맨이 그의 상징적인 양복을 입고 밝은 빨간색 배경에 똑바로 서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치 건물 꼭대기에 서서 진지한 표정으로 도시를 내려다보고 있는 듯한 모습이다. 그의 슈트는 매우 세밀하며 그의 갑옷의 강한 라인을 볼 수 있습니다. iPhone 잠금 화면에 가장 적합한 배경화면입니다. 배트맨 머리 뒤에 시계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신비한 전사 배경화면

Mystic Warrior Wallpaper는 강력하고 신비롭게 보이는 신비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전사는 정교한 갑옷을 입고 어둠 속에서 검을 들고 있습니다. 벽지는 아래쪽에 어두운 색이 많이 들어있어요. 역동적인 섬을 숨기지 않습니다. 시계와 날짜는 강력하고 신비로운 모습을 잃지 않으면서도 그림 아래에 숨겨질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Dapper Duck 배경화면

Dapper Duck Wallpaper는 재미있고 세련된 오리를 보여줍니다. 이 오리는 검은 넥타이와 패셔너블한 베레모를 갖춘 정장을 입고 있습니다. 또한 고전적인 컬링 콧수염도 있습니다. 배경은 점점 더 밝아지는 부드러운 파란색으로 오리를 유쾌하고 독특하게 우아하게 보이게 합니다. 오리 머리 뒤로 시계와 날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데드 맨

배경화면에는 밝은 달빛 아래 신비한 인물이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어두운 모습으로 등장해 홈 화면을 신비로운 모습으로 연출해줍니다. 화면에 직접 서있는 인물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먼지 자전거

이 배경화면은 공중으로 솟아오르는 먼지 자전거 라이더를 보여줍니다. 당신이 더트바이크의 팬이라면, 이 배경화면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시계는 자전거 헤드 아래에 숨겨져 있으며 마치 하늘에 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신비로운 센티넬 배경화면

Mystical Sentinel 벽지는 절벽 끝에 서 있는 붉은 로브를 휘날리는 거대한 인물을 보여줍니다. 이 배경화면은 환상의 세계와 신비한 수호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상상력에 대한 관문처럼 느껴집니다. 그림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관련 읽기: iPhone을 위한 멋진 4K 동적 섬 배경화면 25개

다이나믹 듀오 배경화면

다이나믹 듀오 배경화면에는 스파이더맨이 등장합니다. 두 번째 슈퍼 히어로는 배경에 있으며, 신비로운 느낌을 전달하는 빛나는 바이저와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배경은 파란색과 주황색의 생생한 색조로 벽지와 강한 대비를 제공합니다. 이 배경화면은 스파이더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슈퍼 히어로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도시 탐험 배경화면

Urban Expedition 벽지는 도시의 밝은 노란색 다리를 보여줍니다. 이 벽지에는 약간의 도시적인 느낌과 약간의 모험심이 담겨 있습니다. 도시의 놀라운 건축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다리가 가장 잘 보이도록 다리 뒤에 시계와 날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일몰 풍경

이 배경화면은 주변 스카이라인 위로 솟아오른 장엄한 도시 타워를 보여줍니다. 시계는 높은 건물 뒤쪽에 숨겨져 있어 영화 같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스파이더 시티 도약

이 배경화면은 높은 건물 위의 공중을 날아다니는 거미를 보여줍니다. 밝고 재미있으며, 대도시의 느낌과 약간의 만화책의 흥미진진함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배경화면이 정말 멋져 보이고, 시계를 스파이더맨의 다리 밑에 숨길 수도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빅 히어로

이 배경화면은 빅 히어로 영화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밝은 빨간색 배경 앞에 서 있어 벽지에 따뜻하고 단순한 느낌을 줍니다. 시계는 소년의 머리 밑에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자유의 여신상

이 배경화면은 맑고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횃불을 들고 서 있는 상징적인 자유의 여신상을 보여줍니다. 자유의 여신상 뒤의 클릭을 숨겨 더욱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사막 식물 배경화면

Desert Flora Wallpaper는 조슈아 트리를 중심으로 사막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이 나무는 특별한 형태를 갖고 있으며, 밝은 색상의 부드러운 하늘을 배경으로 돋보이며 하루가 조용히 끝나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파란색 배경으로 화면 뒤에 날짜와 시간을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아르 자형

Desert Rider's Delight 배경화면

자전거를 좋아한다면 여기 또 다른 멋진 자전거 배경화면이 있습니다. Desert Rider's Delight 벽지는 광활한 사막에 있는 오프로드 오토바이 한 대를 특징으로 합니다. 오토바이, 여행 또는 사막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오토바이 뒤에 날짜와 시간을 숨겨 오토바이가 가장 잘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관련 읽기: iPhone을 위한 최고의 4K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25개

블루 스카이 베드

다음은 iPhone용 간단한 배경화면입니다. 아래에는 아늑한 침대가 걸려 있는 커다란 파란색 풍선이 표시됩니다.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 휴대폰을 멋지게 보이게 해줍니다. 깊이 효과는 상단의 풍선을 나타냅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써니 타워 스플래시

조각품을 좋아한다면 이 배경화면이 당신에게 딱 맞습니다. 밝은 분홍색과 흰색 패턴이 있는 높은 줄무늬 타워가 표시됩니다. 타워는 물 속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 큰 수영장 중앙에 서 있습니다. 시계는 타워 뒤쪽에 숨길 수 있습니다. 색상을 녹색으로 변경하면 가장 잘 보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캄 베이 브리지

출처: ytechb

추상적인 배경화면을 좋아한다면 여기 Calm Bay Bridge라는 배경화면이 있습니다. 배경화면은 시원한 핑크색과 블루빛이 돋보이는 유명한 다리의 일러스트입니다. 물은 매우 잔잔하며 다리에 반사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배경화면은 휴대폰으로 유명한 장소나 평화로운 장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배경 화면을 확대하고 다리 뒤에 시계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도시 생활 리듬

이 배경화면인 City Life Rhythm은 흐릿한 자전거 타는 사람이 지나가는 바쁜 거리를 포착합니다. 이 배경화면은 휴대폰에서 도시 생활의 에너지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약간의 액션이 있습니다. 건물을 확대하고 그 뒤에 시계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정글 트레일 크루저

Jungle Trail Cruiser는 화려한 물체가 없는 자연스러운 배경화면을 찾고 있다면 최고의 심도 배경화면입니다. 녹색 정글 한가운데 나무 다리 위에 있는 파란색 트럭을 보여줍니다. 나무 뒤에 시계를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의 색상을 녹색으로 변경하여 가장 잘 보이도록 하세요.

배경화면 다운로드

알파인 스노보드 도약 배경화면

Alpine Snowboard Leap 배경화면은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는 스노보더를 보여줍니다. 이 배경화면은 모험과 겨울 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습니다. 스케이터 뒤에 날짜와 시간을 숨겨 정말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달 상승 배경화면

Lunar Ascent 벽지는 밝은 오렌지색 양복을 입은 우주비행사가 노란색 풍선 다발과 함께 달 풍경 위에 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배경화면은 발견의 즐거움에 관한 것입니다. 시계와 날짜를 풍선 뒤에 숨길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유령의 이브 배경화면

할로윈이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이 배경화면은 여전히 ​​으스스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Haunted Eve 배경화면은 으스스한 잠금 화면에 적합합니다. 어두운 풍경 속에 주황색으로 빛나는 창문이 있는 작은 집을 보여줍니다. 집 뒤에 시계를 숨겨서 더 으스스하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 다운로드

iPhone의 깊이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방법

  • 깊이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과정은 간단합니다.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여 사진에 저장하세요.
  • 공유 아이콘을 클릭하고 배경화면으로 사용 옵션을 선택하세요.
  • 배경화면이 지원하는 경우 깊이 효과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점 3개 메뉴를 클릭하고 깊이 효과를 활성화하세요. 배경화면을 확대 및 축소하고 시계 모양을 배경화면에 맞게 조정하여 최상의 모습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 설정 후 "배경화면으로 설정" 쌍을 클릭하거나 잠금 화면용 배경화면을 설정하세요.

마무리

우리는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깊이 효과 배경화면을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배경화면에 깊이 효과를 적용하면 iPhone의 잠금 화면을 정말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iPhone X 및 최신 모델. 깊이 효과는 iPhone X 및 최신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단계에 따라 iPhone에 깊이 효과가 있는 배경화면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조한 원본 글: https://techpp.com/2023/12/11/best-4k-depth-effect-wallpapers-for-iphone/

 

 

윈도우11 무료로 다운 가능한 인기 테마와 스킨 TOP15

Windows 11 테마 및 스킨 은 무제한 사용자 지정 가능성과 함께 컴퓨터에 독특한 모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 및 테마 사용 Windows 11의 경우 바탕 화면 아이콘, 배경 배경 화면, 마우스

lifegoodtip.tistory.com

 

 

화려한 이미지 작품 제작을 위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AI 아트 생성기: HitPaw Photo AI

애니메이션 시청 열풍이 날로 증가하고 있으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매혹적인 애니메이션 쇼를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애니메이션과 같은 캐릭터를 상업적, 개인적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