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때로는 말이나 사진보다 표현력이 더 풍부한 것이 매우 짧은 동영상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에서 GIF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또, GIF를 생성, 전송 및 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6가지 방법입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1. 대중적인 방법: 라이브 포토
  2. 최신 방법: 바로 가기 앱
  3. 제한적인 방법: iPhone 메시지
  4. 간단한 방법: Giphy 앱
  5. 놀라운 방법: Reface 앱
  6. The Lazy Way: GIF 메이커 앱

 

대중적인 방법: 라이브 포토

사실 당신은 2015년부터 그것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라이브 사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찍고 싶은 순간을 포함해 셔터 버튼을 누르기 전 1.5초부터 누른 후 1.5초까지 기록하는 아이폰의 기능.

결과? GIF로 쉽게 전환할 수 있는 약 3초의 다이내믹한 사진. iPhone의 사진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Apple 트릭을 알고 있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 > 앨범 > Live Photos에 들어가면. Live Photo 전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 작업할 이미지를 선택하고 위로 스와이프합니다.
  • 루프 또는 바운스 효과를 선택합니다(후자는 Boomerang과 유사함).
  • 완료하고 애니메이션 효과를 볼 수 있으면 이메일이나 트윗으로 공유해 보세요. GIF로 전송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완료? 최종 결과를 보려면 애니메이션 앨범으로 돌아가십시오.

최신 방법: 바로 가기 앱

iOS 12부터 iPhone에는 편리한 바로 가기 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탭 한 번으로 전체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IFTTT를 생각하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가지고 놀지 않았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내 iPhone에서 GIF를 만드는 것이 쉽고 완만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간단히,

  • Make GIF 카드를 찾을 때까지 스크롤합니다.
  • 한 번 탭하여 선택한 다음 기기에 저장된 동영상 또는 라이브 사진을 선택하여 GIF로 변환하세요.
  • 끝났어? 갤러리 > 최근 항목에서 확인하세요.

IFTTT 로 gif 파일 만드는 설정 방법

이제 라이브 사진보다 버스트 사진을 찍을 가능성이 더 높다면 예를 들어 비디오 외에 GIF 소스로 포함하도록 바로 가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앱이 사진과 비디오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제한적인 방법: IPHONE 메시지

제한적 이라는 단어 가 시작부터 끄는 것처럼 들리지만 그렇게 보지 마십시오. 타사 앱 없이 iPhone에서 직접 GIF를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기억해야 할 유일한 사항은 iPhone 메시지를 통해 대화 중일 때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경우라면 올바른 채팅에 들어가면 돋보기 버튼을 찾아 한 번 탭하십시오. 바로 그 자리에서 GIF 라이브러리가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GIF를 찾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하고 다시 탭하여 메시지를 보내세요!

간단한 방법: GIPHY 앱

가장 인기 있는 GIF 검색 엔진인 GIF의 Google은 Giphy여야 합니다. 엄청나게 큰 애니메이션 짧은 비디오 라이브러리로 시작된 것이 이제 Facebook 자산이자 App Store의 무료 앱입니다.

그 안에서 처음부터 자신만의 GIF를 만들 수도 있으므로 원하는 대로 모든 창의적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심이 있는 것 같으면 iPhone에서 pp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그런 다음 카메라와 사진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합니다. Giphy가 액세스할 수 있는 사진을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 다음에,

  • 개인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한 이미지에 원하는 모든 애니메이션 요소를 추가하십시오.
  • 저장하거나 플랫폼에 업로드하거나 친구와 공유하세요.

물론 지금 특별히 영감을 받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일반 GIF 라이브러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방법: REFACE 앱

VIP를 사칭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전화 앱인 Reface 앱 도 GIF 메이커 라는 사실을 모르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보내려는 GIF의 사람들과 얼굴을 바꿀 수 있도록 하여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아이폰 통화 녹음 가능한 REFACE 앱

GIF로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앱의 가장 인기 있는 얼굴 교체는 유명한 영화, 쇼 및 미디어 이벤트의 짧은 클립이 포함된 상위 100개 또는 추천 컬렉션입니다.

 

THE LAZY WAY: GIF 메이커 앱

마지막으로 생계를 위해 GIF를 만드는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GIF Maker 앱 은 말 그대로 GIF와 비디오를 편집, 분할 및 변환합니다. 또한 비디오, Live Photo 및 버스트와 같은 개인 미디어로 만든 GIF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창의적인 자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캡션을 달고 결합하여 기억에 남을 밈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요즘 괜찮은 앱과 마찬가지로 Messenger 및 Whatsapp에서 Instagram 또는 Twitter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결과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참조한 훌륭한 원본 글 링크: https://techthelead.com/how-to-make-a-gif-on-iphone-6-ways-pick-the-best-for-you/

 

 

아이폰 사파리 "팝업차단을 허용하시기 바랍니다." 해결 방법!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로 인터넷을 하다가, 이런 메시지를 보게 됩니다. "팝업차단을 허용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팝업차단이 설정되었습니다." 보통 이경우, 팝업이 표시되어서 뭔가 선택

lifegoodtip.tistory.com

 

 

아이폰 사파리 열린 모든 탭을 한번에 닫는 방법? 닫은 창 다시 여는 방법

아이폰에서 사파리에서 모든 탭을 닫는 방법은 쉽지만 실제로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리는 주기적으로 아이폰의 모든 탭을 닫아야 합니다. iPhone에서 Safari로 많은 검색을 수행하는 경우 의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