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NC백화점 에 주차하신 후, 주차비를 내지 않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백화점에서 물건을 사지 않고 구경만 할 때나, 아니면 백화점 근처에 볼일이 있을 때, 정말 유용한 방법이겠죠?

백화점 주차장 주차비가 여간 비싼 게 아니라서, 먀냥 돈내기에는 부담스럽잖아요^^ 주차비라도 좀 아껴 봅시다!

 

롯데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NC백화점 모두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에 하나하나 설명해 드릴께요!

 

1. 롯데 백화점 무료주차 쿠폰 받기 

우선 "롯데백화점" 어플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롯데백화점몰" 이 아니니 유의하시고요.

 

그리고 먼저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해요. 롯데는 L.POINT? 롯데멤버스? 통합 아이디를 사용해서, 웬만하면 가입되어 있으실 거예요.

그리고 "나의 관심 매장" 이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지점에서만 무료주차가 가능하거든요.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 꿀팁 (어플 무료 주차권)

 

주차서비스 바로가기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차량번호 등록화면이 나옵니다. 백화점에서 나오기 전에 등록하시면 되겠죠? 해본 적은 없지만, 아래 그림처럼 한 번에 2대까지 등록이 되는 모양이에요. 

 

롯데백화점 무료주차권
롯데백화점 무료 주차 꿀팁 (어플 무료 주차권)

1) 안드로이드 롯데백화점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아이폰 롯데백화점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2. 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 쿠폰 받기 

"신세계백화점" 어플이 필요합니다. "SSG.COM"이나 "신세계몰" 어플이 아니고요~

역시 로그인이 필요하고요. 그리고 아래 그림과 같이 "쿠폰"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 꿀팁 (어플 무료 주차권)

 

 

아래 그림과 같이 쿠폰함이 나오는데, 주차/할인 쿠폰으로 들어가세요.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 꿀팁 (어플 무료 주차권)

 

 

아래 그림처럼 매달 주차권이 3개 나오는 것 같아요. 마지막 하나는 "APP 푸시 허용 고객 전용"으로 나오는 것으로 봐서, 어플 설정에서 푸시 알림을 허용해야 1장이 더 나오나 봐요. 그리고 "마산점, 하남점 제외" 하고 쓸 수 있는 것으로 봐서, 롯데백화점 어플과 달리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가 봐요.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신세계백화점 무료 주차 꿀팁 (어플 무료 주차권)

 

1) 안드로이드 신세계백화점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아이폰 신세계백화점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3. NC 백화점 무료주차 쿠폰 받기 

NC백화점 이라는 어플은 없습니다. ㅎㅎ 대신 "이랜드리테일" 어플을 설치하셔야 해요.  "이포인트" 어플은 아니고요~

역시 설치하시고 단골 지점을 등록하셔야 해요. 롯데백화점처럼 해당 지점의 주차권만 나오거든요. 

*업데이트: 2024년 4월부터 이랜드리테일 앱은 이멤버 앱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NC백화점 무료주차권
NC백화점 무료 주차 꿀팁 (어플 무료 주차권)

 

 

아래 그림처럼 매달 주차권 2장이 나옵니다.

 

NC백화점 무료주차권
NC백화점 무료 주차 꿀팁 (어플 무료 주차권)

 

그런데 만약, 단골 지점이 아닌 곳에 주차하게 될 때는 어떻게 될까요? 즉, "해운대점"을 단골 지점으로 설정했는데, "서면점"에 주차하게 돼서 단골 지점을 급하게 바꾼다면? 제가 한번 해봤거든요? 결과는... 단골지점을 바꾸시면 해당 달에는 주차권을 쓸 수가 없습니다. ㅎㅎ 따라서 욕심부리지 말고, 내가 자주 가는 지점에서만 활용하도록 합시다!

 

1) 안드로이드 이멤버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2) 아이폰 이멤버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상 백화점에서 주차요금 내지 않는 꿀팁을 소개드렸어요.  전에 아래 링크처럼 서울/부산 공영주차장 정보도 소개드렸었는데요. 이 외에도 숨은 주차 꿀팁과 저렴하거나 공짜 주차장 정보다 몇 개 알고 있습니다. ㅎㅎ

조만간 주차 꿀팁 추가로 올려 드릴게요~

 

 

서울시 구별 공영주차장 위치/요금/운영시간 총정리!

차를 가지고 나오면 어딜 가나 주차 전쟁입니다. 주말은 더 심하구요. 서울은 다른 도시보다 더 심각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가용 대신 대중교통 수단을 선호하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 같아요.

lifegoodtip.tistory.com

 

부산 구군별 공영주차장 위치/주소/영업시간 총정리 리스트

차를 가지고 나오면 항상 주차가 고민이 됩니다. 가려는 목적지 근처에 지정 주차장이 없다면, 그다음은 공영주차장을 찾게 되죠. 이유는 공영주차장은 민영주차장 보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

lifegoodtip.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